[로이슈 편도욱 기자]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의 유가공 브랜드 ‘파스퇴르’가 브랜드 재정립에 나선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우유 본연의 맛’에서 나아가 ‘우유 기반 영양’ 브랜드로써 발돋움하기 위함이다"라며 "이를 표방하는 새로운 BI(로고)를 적용하고 향후 생애주기별 맞춤 영양 설계 제품 포트폴리오를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파스퇴르는 지금까지 국내최초 저온살균공법 우유로써 본연의 맛을 그대로 전달하는 고품질의 우유 브랜드를 표방해왔다"라며 "하지만 인구구조 변화 및 자기관리 및 건강 추구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증가함에 따라 고품질 우유 이상의 가치를 전달할 필요성이 대두됐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응하기 위해 파스퇴르는 브랜드 정체성을 ‘우유 기반의 영양(Nutrition) 브랜드’로 재정립한다. 고품질 우유를 넘어 생애주기별 영양설계 포트폴리오를 제공하는 영양 전문 브랜드로 나아간다. 맛은 물론이고 유산균, 단백질 등 다양한 기능성 요소들을 포함한 헬스&웰니스 포트폴리오를 지속적으로 구축한다는 계획이다.
새로운 정체성을 잘 나타낼 수 있도록 BI도 새단장한다. 기존 파스퇴르 BI의 전문성과 프리미엄 이미지는 유지하면서도 보다 높은 가독성을 위해 색상과 문자를 분리했다. 빨강, 초록, 파랑의 파스퇴르 심볼 색상은 세 가지 도형으로 형상화되어 그간 파스퇴르가 쌓아온 고품질, 고영양의 가치를 지속적으로 전달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롯데웰푸드 파스퇴르, 브랜드 리뉴얼
기사입력:2024-12-05 20:36:41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059.47 | ▲5.19 |
코스닥 | 778.46 | ▲2.66 |
코스피200 | 413.02 | ▲0.28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8,498,000 | ▼6,000 |
비트코인캐시 | 675,000 | ▼3,000 |
이더리움 | 3,503,000 | ▲2,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660 | ▲40 |
리플 | 3,091 | ▲4 |
퀀텀 | 2,706 | ▲2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8,476,000 | ▲37,000 |
이더리움 | 3,506,000 | ▲9,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670 | ▲10 |
메탈 | 928 | ▲3 |
리스크 | 521 | ▲5 |
리플 | 3,090 | ▲6 |
에이다 | 796 | ▼1 |
스팀 | 177 | ▲2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8,580,000 | ▲40,000 |
비트코인캐시 | 676,500 | ▼2,500 |
이더리움 | 3,507,000 | ▲5,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630 | ▼20 |
리플 | 3,093 | ▲6 |
퀀텀 | 2,715 | 0 |
이오타 | 219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