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광주요가 ‘2024 광주요 감사제’를 진행한다. 12월 1일 광주요의 창립일을 기념하여 고객들에게 감사를 표하는 연례 할인 행사다. 조선시대 관요의 정통을 계승해 1963년 시작된 광주요는 올해 창립 61주년을 맞았다.
행사 기간 동안 월백, 미각, 한결 등 그동안 많은 사랑을 받아온 광주요의 베스트셀러, 스테디셀러 제품을 최대 50% 할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광주요 감사제에서는 11월 신제품 ‘한결’을 혜택가에 선보인다. 2016년 출시했던 ‘한결시리즈’를 리뉴얼한 제품으로 한국 전통 직물인 ‘삼베’ 무늬의 아름다움을 담은 제품이다. 또한, 백합 회색/연홍, 내열냄비 등 단종되었던 인기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다. 2022 광주요 레지던시 1기 작가 ‘샘정’과 컬래버레이션 했던 ‘샘정 구름문/산수화 시리즈’ 또한 다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현대백화점 충청점은 지난 11월 25일 광주요 매장 신규 오픈 이후 진행하는 가장 큰 행사로 충청지역 고객들에게 광주요 프리미엄 도자 기프트를 직접 선보일 예정이다.
광주요 관계자는 “창립 61주년을 맞아 고객의 꾸준한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연간 최대 혜택을 준비했다.”며, “정성을 담은 광주요 선물세트와 함께 따뜻한 크리스마스, 연말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투썸플레이스, 코엑스 케이팝스퀘어에서 초대형 ‘스초생’ 케이크 3D 광고 공개
투썸플레이스(대표이사 문영주)가 겨울 시즌 대표 케이크 ‘스초생’을 주제로 코엑스 ‘케이팝스퀘어’에서 초대형 3D 광고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홀리데이 시즌, 투썸플레이스는 스초생과 신제품 ‘화이트 스초생’을 필두로 대대적인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배우 고민시와 함께한 ‘스초생은 겨울이 제철’ TV CF는 독보적인 영상미와 시네마틱한 연출로 SNS 등지에서 큰 화제가 되며, 시즌 케이크 광고의 틀을 깬 독창적인 ‘광고 맛집’의 위세를 보여주고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본격적인 홀리데이 시즌이 시작되는 12월을 맞아, 12월 한 달간 코엑스 케이팝스퀘어에 ‘스초생’과 3D 광고를 선보인다. 일명 ‘한국판 타임스퀘어’로 불리는 코엑스 케이팝스퀘어는 유동인구만 400만 명 이상인 삼성동 상권에 위치한 국내 최대 크기의 옥외광고 매체다.
이번 옥외광고는 잘 익은 딸기가 가득 올려진 ‘스초생’이 쇼케이스에서 고객에서 다가가는 듯한 입체적이고 실감있는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모델 고민시가 서리가 낀 케이크 쇼케이스를 닦아내면, 쇼케이스 안에서 먹음직스러운 ‘스초생’이 모습을 드러내며 고객에게 다가간다. 이어 하얀 눈이 내리는 겨울밤을 배경으로 시즌 한정 신제품인 ‘화이트 스초생’이 스크린을 가득 채우며 ‘스초생’과 ‘화이트 스초생’의 특징을 상징적이면서 강력하게 전달한다. 투썸플레이스는 코엑스 케이팝스퀘어 뿐만 아니라, 삼성역 코엑스 주요 옥외광고를 통해 기존 광고의 2배 길이인 30초 광고를 최초 공개하며 영화 같은 광고의 독창성을 다시 한번 입증한다.
◆함샤우트 글로벌 김재희 대표, 광고산업 발전 유공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표창 수상
마케팅 혁신을 통해 디지털 딥택트를 선도하는 종합 커뮤니케이션 기업 ㈜함샤우트 글로벌의 김재희 대표가 광고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2024 한국광고대회에서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표창을 받았다. 이 표창은 매년 문체부가 광고산업의 발전에 기여한 유공자들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함샤우트 글로벌은 광고산업의 디지털 전환과 창의적인 크리에이티브 발전을 위해 노력한 성과와 기여를 높이 평가받아 유공자로 선정되었다.
함샤우트 글로벌 김재희 대표는 AI 기술 도입과 디지털 혁신을 통해 광고와 홍보 산업의 미래를 선도하기 위해 힘써왔다. 자체 부설 AI 연구소를 설립하고, '생성형 AI 지형도', '생성형 AI 인식 및 활용 조사 리포트' 등을 연구하여 발표하며 마케팅 업계 종사자 뿐만 아니라 산업 전반의 기업과 개인의 업무 효율성과 퀄리티 향상에 기여했다. 이러한 활동은 AI 기술을 기반으로 창의적인 마케팅 솔루션을 제시하며 업계 전반에 걸쳐 AI 활용 저변 확대에 기여했다.
올해 10월에는 AI로 인해 변화하는 소비 행태를 연구하여 새로운 소비자 행동 모델인 'DCA™'를 발표했다. 뿐만 아니라, AI로 인해 빠르게 변하는 소비 환경에 최적화된 'AI 마케팅 마스터 프로그램™'을 개발해 고객사에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활동을 바탕으로 함샤우트 글로벌은 앞으로도 AI 기술을 적극 활용해 고객사에 맞춤형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고, AI를 기반으로 성공적인 마케팅 사례를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생활경제 이슈] 광주요, ‘2024 광주요 감사제’ 진행 外
기사입력:2024-12-04 19:05:56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169.94 | ▼40.87 |
코스닥 | 812.97 | ▼8.72 |
코스피200 | 428.05 | ▼6.51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2,108,000 | ▲549,000 |
비트코인캐시 | 707,000 | ▲1,500 |
이더리움 | 5,032,000 | ▲16,000 |
이더리움클래식 | 32,190 | ▼70 |
리플 | 4,840 | ▲48 |
퀀텀 | 3,372 | ▲1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2,055,000 | ▲595,000 |
이더리움 | 5,027,000 | ▲16,000 |
이더리움클래식 | 32,190 | ▼90 |
메탈 | 1,148 | ▲6 |
리스크 | 668 | ▲2 |
리플 | 4,837 | ▲47 |
에이다 | 1,205 | ▲12 |
스팀 | 215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2,160,000 | ▲460,000 |
비트코인캐시 | 707,000 | ▲4,500 |
이더리움 | 5,030,000 | ▲15,000 |
이더리움클래식 | 32,200 | ▼190 |
리플 | 4,844 | ▲50 |
퀀텀 | 3,373 | 0 |
이오타 | 306 |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