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2일 LG생활건강은 2024년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에 출품한 ‘더후 로얄 아트 기프트 패키지(THE WHOO Royal Art Gift Package)’ 디자인으로 브랜드 & 커뮤니케이션 부문 본상의 영예를 안았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더후 로얄 아트 기프트 패키지는 한국 궁중 건축과 공예 등에서 모티브를 얻은 포장 상자, 보자기 가방, 복 주머니 파우치 등으로 구성한 더후의 포장 서비스이다"라며 "다채로운 오방색(황색, 청색, 백색, 적색, 흑색)에서 영감을 얻은 색감으로 동양적인 아름다움을 나타내면서 균형과 문화적 진정성을 추구하는 더후의 브랜드 철학을 구현한다"라고 전했다.
전체적인 패키지는 단청과 오방색을 기반으로 한 소(素), 홍(紅), 옥(玉), 청(靑) 네 가지 색상으로 구성했다. 여기서 가장 바탕이 된 ‘소색’은 음양오행의 근간이 되는 색채로 표백 되지 않은 자연 본연의 빛깔을 의미한다. 어떤 색상과도 조화를 이루는 잠재력을 지니고 있어서 균형 잡히면서도 정제된 럭셔리를 상징한다. 또 더후 브랜드의 로고 태그에는 오방색을 적용해 전통 헤리티지의 정체성을 더욱 강조했다. 환경의 부담을 덜기 위해 접착을 최소화한 지기 구조로 박스를 개발했고, 보자기와 복주머니는 일상 소품으로 재사용이 가능하도록 구성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LG생활건강 ‘더후 로얄 아트 기프트 패키지’, 레드닷 본상 수상
기사입력:2024-12-03 18:31:18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977.74 | ▲5.55 |
코스닥 | 782.51 | ▲2.78 |
코스피200 | 399.29 | ▲0.43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5,500,000 | ▲100,000 |
비트코인캐시 | 638,000 | ▼3,500 |
이더리움 | 3,506,000 | ▲6,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910 | ▲10 |
리플 | 2,998 | ▲3 |
퀀텀 | 2,742 | ▼2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5,540,000 | ▲133,000 |
이더리움 | 3,505,000 | ▲5,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010 | ▲100 |
메탈 | 912 | ▼29 |
리스크 | 548 | ▲3 |
리플 | 3,000 | ▲4 |
에이다 | 833 | ▲2 |
스팀 | 173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5,500,000 | ▲160,000 |
비트코인캐시 | 637,000 | ▼4,000 |
이더리움 | 3,505,000 | ▲4,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880 | ▼60 |
리플 | 2,997 | ▲3 |
퀀텀 | 2,740 | ▲3 |
이오타 | 227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