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매립지관리공사, 창립 이래 최초 여성 박춘희 상임감사 취임

기사입력:2024-11-15 18:15:09
[로이슈 전여송 기자] 수도권매립지관리공사(사장 송병억, 이하 공사)는 오는 18일 자로 박춘희 감사가 취임했다고 15일 밝혔다. 공사 상임감사로 여성이 선임된 건 설립 이후 처음이다.

박춘희 신임 감사는 부산대학교 행정학과(석사)와 건국대학교 행정학과(박사)를 졸업했으며, 2005년 변호사 자격을 취득해 2010년부터 2018년까지 제11대, 제12대 서울특별시 송파구청장을 역임한 바 있다.

임기는 2024년 11월 18일부터 2026년 11월 17일까지 2년이다.

전여송 로이슈(lawissue) 기자 arrive71@lawissue.co.kr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8,411.21 ▼519.09
코스닥 851.37 ▼36.44
코스피200 1,366.49 ▼87.66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0,475,000 ▲381,000
비트코인캐시 290,800 ▲3,100
이더리움 2,386,000 ▲20,000
이더리움클래식 10,700 ▲80
리플 1,588 ▲6
퀀텀 1,044 ▲5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0,484,000 ▲402,000
이더리움 2,385,000 ▲18,000
이더리움클래식 10,720 ▲80
메탈 355 ▼1
리스크 133 ▼1
리플 1,588 ▲5
에이다 217 0
스팀 61 ▲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0,490,000 ▼260,000
비트코인캐시 291,500 ▼800
이더리움 2,385,000 ▼10,000
이더리움클래식 10,700 ▲60
리플 1,587 ▼7
퀀텀 1,041 0
이오타 56 ▼1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