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전여송 기자]
광동제약(대표이사 회장 최성원)은 디지털 마케팅 기업 ‘에이닉’과 자사몰에 고객참여형 플랫폼 도입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MOU를 통해 광동제약은 F&B 전용몰 광동상회 내 고객참여형 플랫폼 ‘광이 프렌즈’를 론칭할 계획이다. 해당 플랫폼에는 게이미피케이션(gamification) 마케팅을 도입, 고객유입을 확대하고 보다 많은 소비자 혜택을 제공한다.
게이미피케이션이란 룰렛 돌리기, 사다리 타기, 동식물 캐릭터 키우기, 럭키드로우 박스 뽑기 등 각종 게임요소를 이벤트에 접목하는 마케팅 전략으로 소비자들의 적극적 참여를 유도한다. 또 일정한 보상을 통해 플랫폼 내 소비와 체류 시간을 증진시킨다.
에이닉은 국내 온라인 광고 기업으로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사업을 영위한다. 국내 유수의 금융·유통 기업과 협업해 각종 모바일 서비스를 제작·관리한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에이닉과 MOU를 통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해드리고자 한다”며, “향후 광동제약 IP 캐릭터를 중심으로 참신한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전여송 로이슈(lawissue) 기자 arrive71@lawissue.co.kr
광동제약, 에이닉과 ‘고객참여형’ 플랫폼 제작 업무협약 체결
기사입력:2024-11-11 18:24:24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626.81 | ▲16.39 |
코스닥 | 773.65 | ▲5.17 |
코스피200 | 347.84 | ▲2.73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1,902,000 | ▲403,000 |
비트코인캐시 | 474,600 | ▲1,900 |
비트코인골드 | 6,520 | ▲35 |
이더리움 | 3,970,000 | ▲14,000 |
이더리움클래식 | 29,820 | ▲20 |
리플 | 3,787 | ▲24 |
이오스 | 907 | ▲5 |
퀀텀 | 4,641 | ▼9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2,148,000 | ▲671,000 |
이더리움 | 3,974,000 | ▲11,000 |
이더리움클래식 | 29,840 | ▲130 |
메탈 | 1,389 | ▲2 |
리스크 | 1,113 | ▲1 |
리플 | 3,792 | ▲25 |
에이다 | 1,126 | ▲9 |
스팀 | 248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2,080,000 | ▲550,000 |
비트코인캐시 | 474,500 | ▲2,200 |
비트코인골드 | 6,100 | ▲50 |
이더리움 | 3,974,000 | ▲16,000 |
이더리움클래식 | 29,800 | ▼50 |
리플 | 3,789 | ▲26 |
퀀텀 | 4,660 | ▲14 |
이오타 | 324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