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벤처기업부(장관 오영주) 산하 중소기업유통센터(대표이사 이태식)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세금포인트 할인쇼핑몰’에서 ‘추석명절 특집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오는 22일까지 진행될 예정인 ‘추석명절 특집 기획전’은 다가오는 민족 명절 한가위(9월 16일~9월 18일)를 맞아 가족, 친척에게 선물하기 좋은 우수 중소기업 제품을 모아 진행된다.
이번 추석명절 특집 기획전에서는 태평주가 진심 인삼주 선물세트, 1등급 횡성한우 선물세트, 사조 안심특선 선물세트 등의 다양한 식품 선물세트 등이 준비되어 있다. 그외에도 과일, 수산, 농산품, 건강기능식품 등으로 풍성한 구성을 준비했다.
중소기업유통센터 이태식 대표이사는 “추석 명절에 가족, 친구 등 소중한 사람들에게 우수한 중소기업 제품을 선물하길 바란다“며, ”중소기업, 소상공인과 함께 웃을 수 있는 명절이 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세금포인트 할인쇼핑몰’은 중소기업유통센터와 국세청이 중소기업 판로지원과 성실 납세문화 조성을 위해 마련한 쇼핑몰이다. 세금을 납부하는 국민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홈택스에 적립된 세금포인트로 중소기업 제품을 상시 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전여송 로이슈(lawissue) 기자 arrive71@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