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전여송 기자] 제일헬스사이언스(대표 한상철)는 40년 전통의 ‘펭귄’ 캐릭터를 내세워 신규 광고 캠페인에 나선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제일파프 브랜드의 상징인 ‘펭귄’을 중심으로 제작됐다. 1990년대에 큰 인기를 끌었던 ‘제일파프’ 광고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이 광고는 '바쁘다 바빠’, ‘내가 제일파프지’ 등 추억의 광고 문구와 함께, 40년간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아온 펭귄 캐릭터를 다시 등장시켜 친근감을 더했다.
제일헬스사이언스 관계자는 “파스의 대명사인 ‘제일파프’가 많은 분들의 사랑에 힘입어 벌써 출시 40주년을 맞이했다”며, “유튜브 및 옥외광고를 통해 공개될 이번 광고로 많은 분들이 펭귄파스와 관련된 다양한 추억들을 되새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출시 40주년을 맞은 제일파프는 올해 1월에 1980년대 제품 광고 모델인 펭귄 캐릭터 디자인을 활용한 레트로 패키지를 선보였다. 이와 함께, 한 해 판매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는 캠페인을 진행하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으며 이러한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과의 연결을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전여송 로이슈(lawissue) 기자 arrive71@lawissue.co.kr
제일헬스사이언스, 제일파프 40주년 맞아 신규 광고공개
기사입력:2024-07-23 18:42:56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577.27 | ▼2.21 |
코스닥 | 722.52 | ▼7.07 |
코스피200 | 341.49 | ▲0.20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3,865,000 | ▼89,000 |
비트코인캐시 | 577,500 | ▼3,000 |
이더리움 | 3,267,000 | ▼20,000 |
이더리움클래식 | 26,800 | ▼150 |
리플 | 3,286 | ▼7 |
이오스 | 1,213 | ▲16 |
퀀텀 | 3,475 | ▼3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3,714,000 | ▼311,000 |
이더리움 | 3,260,000 | ▼27,000 |
이더리움클래식 | 26,780 | ▼160 |
메탈 | 1,259 | ▼18 |
리스크 | 770 | ▼4 |
리플 | 3,282 | ▼7 |
에이다 | 1,085 | ▼11 |
스팀 | 219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3,910,000 | ▼30,000 |
비트코인캐시 | 576,500 | ▼5,000 |
이더리움 | 3,268,000 | ▼17,000 |
이더리움클래식 | 26,790 | ▼200 |
리플 | 3,286 | ▼6 |
퀀텀 | 3,472 | ▼28 |
이오타 | 338 |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