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최영록 기자] 한국교통안전공단(TS, 이사장 권용복)은 통합 고객콜센터 운영과 상담직원 교육으로 대국민 상담 서비스의 품질을 꾸준히 높이고 있다.
TS는 그동안 특정 센터에 전화가 집중될 때 상담직원의 업무지원이 불가했던 기존의 비효율적 구조를 개선했다.
각 센터별 상담원이 멀티상담이 가능하도록 업무를 통합하고, 직무교육도 병행하는 등 업무 프로세스를 개선시켜 콜응답률과 서비스 레벨을 향상시켰다.
TS는 상담직원의 업무 능률을 높이기 위해 상담직원에 대한 성희롱·언어폭력·업무방해 방지 프로세스 적용, 중식시간 근무 OFF제 도입 , 힐링 프로그램 운영 등을 통해 상담사 근무 환경을 개선했다.
특히 올해 7월 6일과 7일까지 이틀 간 고객콜센터 상담직원을 대상으로 산림치유프로그램을 운영해 업무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재충전의 기회를 제공했다.
이 워크숍은 TS와 국립김천치유의 숲이 협업하여 기획된 프로그램으로, 맨발 숲 트래킹과 해먹 쉼 명상, 막걸리 만들기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참여자의 만족도를 높였다.
권용복 이사장은 “고객콜센터 상담직원들의 근무 만족도가 높아야 고객 상담품질도 높아질 수 있다”며 “TS 상담사들의 노력으로 2년 연속 우수콜센터에도 선정된만큼 앞으로도 상담사 힐링 프로그램 운영과 관련 교육을 실시해 상담직원 만족도와 고객 서비스의 질을 계속해서 높여나가겠다”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TS, “통합 고객콜센터 운영…‘국민 편의’ 높였다”
기사입력:2024-07-16 14:13:20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054.28 | ▼61.99 |
코스닥 | 775.80 | ▼17.53 |
코스피200 | 412.74 | ▼8.20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8,160,000 | ▼249,000 |
비트코인캐시 | 670,500 | ▲1,500 |
이더리움 | 3,483,000 | ▼8,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600 | ▼130 |
리플 | 3,089 | ▼23 |
퀀텀 | 2,691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8,158,000 | ▼292,000 |
이더리움 | 3,481,000 | ▼14,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610 | ▼120 |
메탈 | 919 | ▼1 |
리스크 | 516 | ▼3 |
리플 | 3,090 | ▼25 |
에이다 | 794 | ▼9 |
스팀 | 175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8,240,000 | ▼140,000 |
비트코인캐시 | 668,500 | ▼1,500 |
이더리움 | 3,482,000 | ▼6,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600 | ▼150 |
리플 | 3,091 | ▼23 |
퀀텀 | 2,677 | 0 |
이오타 | 215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