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프롬바이오(대표이사 심태진)의 이너뷰티 브랜드 ‘디어퀸’이 완판 기록을 이어가는 가운데 여름철 다이어트 시즌을 겨냥해 ‘디어퀸 이너뷰티&콜라겐샷’ 등 신제품 2종을 새로 선보였다.
이너뷰티 브랜드 디어퀸의 ‘디어퀸 콜라겐 스틱’은 지난 4월과 5월에 이어 6월 11일 롯데홈쇼핑 생방송에서 준비된 물량이 매진되며 올해 세 번째 완판을 기록했다. 이와 함께 5월 대비 6월 한 달 동안 판매율 25% 증가를 기록하는 등 입소문을 타며 가파른 상승세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디어퀸 콜라겐 스틱’은 ‘김연아 콜라겐’으로 불리며 인기를 끌고 있는 피부 건강기능식품으로, 주 기능성 원료로 GPH를 함유한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AG를 사용한 제품이다. GPH는 피부 콜라겐 구조와 동일한 구조를 가진 콜라겐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8가지 피부 지표 개선 기능성을 인정한 기능성 콜라겐이다.
프롬바이오는 다이어트 시즌인 여름을 겨냥해 ‘디어퀸 이너뷰티&콜라겐샷’ 등 신제품 2종 출시로 디어퀸의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대하며 호조세를 이어간다.
먼저 ‘디어퀸 이너뷰티&콜라겐샷’은 건강기능식품과 일반식품을 함께 섭취할 수 있는 식약처 규제특례 융복합 건강기능식품이다. 제품 상단에는 캡슐형 히알루론산과 정제형 비오틴, 비타민A, 아연이 있고, 하단 바이알에는 GT콜라겐과 엘라스틴, 글루타치온이 함유된 오렌지맛의 액상 콜라겐 앰플로 구성됐다. 피부 관리와 동시에 활력 에너지를 간편하게 채우고 싶은 이들에게 적합하다.
‘디어퀸 반쪽습관엔 호박스틱’은 휴대하며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젤리 스틱형 식품으로, 국내산 늙은호박농축액과 대추, 팥, 옥수수수염 등 성분 배합으로 나트륨 배출에 도움을 준다. 이와 함께 300달톤 초저분자 피쉬 콜라겐 펩타이드, 고투콜라(병풀) 성분을 더해 이너 케어까지 고려한 제품이다.
◆먼싱웨어, 2025년 새로운 도약 위한 브랜드 리뉴얼 대대적 전개
데상트코리아가 전개하는 먼싱웨어(Munsingwear)가 2025년 새로운 도약을 위한 리브랜딩을 대대적으로 진행한다. 이와 함께 7월 9일(화)~10일(수) 이틀간 이태원 로그먼트 빌라트에서 먼싱웨어의 새로운 컨셉 ‘하우스 오브 먼싱(HOUSE OF MUNSING)’을 한 눈에 보여주는 컨벤션을 진행한다. 신규 브랜딩 리뉴얼 컨셉은 내년 봄여름 시즌부터 적용된다.
브랜드 재정비 배경은 엔데믹 이후 전반적으로 골퍼 연령대와 스타일이 젊어짐에 따라 브랜드 팬덤이 새롭개 재편돼, 신규 소비자 발굴 및 접점을 확대하기 위함이다.
리브랜딩 핵심은 최근 골프와 일상을 겸하는 소비자 변화에 발 맞춰 브랜드 방향성을 완전히 새롭게 재정비하고, 디자인 변신을 통해 소비자 연령대 저변을 확장하는 것이다. 1955년 미국 미네소타주에서 탄생한 아메리칸 컨셉에 기반해, 클래식과 캐주얼이 공존하는 세련된 이미지를 확고히 하는 것이 골자다.
이에 따라 브랜드 아이덴티티(Brand Identity, 이하BI)를 새단장했다. 새롭게 공개한 BI는 브랜드 헤리티지인 펭귄 심볼은 단독으로 적극 활용하고, 레터링 로고는 이전보다 모던하고 깔끔한 고딕 서체 워드마크로 변신했다.
기존의 먼싱웨어의 변신 이외에도 신규 라인 ‘펭귄 바이 먼싱웨어’도 함께 선보인다. 먼싱웨어 본연의 디자인을 오마주하되, 보다 젊은 시각으로 재해석하고, 다채로운 컬러, 위트있는 그래픽과 아트웍을 활용한 스포티한 디자인으로 전개한다. ‘펭귄 바이 먼싱웨어’의 핵심 타깃은3040이고, 주력은 남성 골퍼로, 젊은 남성 골퍼를 흡입하며 브랜드의 새로운 성장동력으로 삼을 예정이다. 가격은 기존 라인과 비교할 때 약 20~30% 낮게 책정해 접근성을 높였다. 유통은 먼싱웨어 매장 내 숍인숍으로 선보이고, 인플루언서와 셀럽 등을 활용한 온라인 바이럴 마케팅도 확대할 계획이다.
◆까르띠에, 트리니티 탄생 100주년 기념 팝업 선보여
까르띠에는 지난 2월 트리니티 탄생 100주년을 기념하고자 뉴욕, 런던, 파리에서 개최된 행사에 이어 네 단계를 걸쳐 진행되는 새로운 팝업 형식으로 전 세계를 누비며 여정을 이어간다.
첫 행선지인 중국 상하이에서 공개하는 트리니티 팝업은 몰입감 넘치는 경험을 선사하도록 구현되어 7월 6일부터 28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트리니티와의 특별한 순간을 조명하는 공간과 하나의 전설이 된 주얼리를 집중 조명하는 다채로운 테마로 구성된다. 이어서 싱가포르(7월 15일~7월 23일), 10월 도쿄에서 각각 선보인 후, 12월 미국에서 대장정의 막을 내리게 될 예정이다.
2024년 트리니티 100주년을 맞이해 메종은 아티스트들과 협업한 독창적인 프로젝트, ‘이매진 인피니트 써클(Imagine Infinite Circles)’을 선보인다. 이매진 인피니트 서클은 분야와 배경을 막론하고 전 세계에서 모인 창의적인 아티스트에게 의뢰해 작품 100여 점을 제작했다. 각각의 작품은 끝없는 영감의 원천으로 활약하는 트리니티에 헌정해 일상에서 사랑이라는 연결고리를 형성하는 보편적인 아이콘을 조명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생활경제 이슈] 프롬바이오 이너뷰티 브랜드 ‘디어퀸’, 신제품 2종 출시 外
기사입력:2024-07-09 14:06: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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