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염과 장마로 지치기 쉬운 여름철 건강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활력 및 균형 잡힌 영양 섭취를 위한 멀티비타민부터 혈행 건강에 도움을 주는 오메가3까지 여름철 건강 고민에 맞춘 제품들로 다채롭게 구성됐다.
9일 하루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는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고려은단 대표 제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당일 발송돼 다음날 받아볼 수 있는 네이버 내일도착 혜택이 보장된다. 이와 함께 브랜드스토어 알림 받기를 통해 최대 5,000원 추가 할인 쿠폰 18장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이브자리, 이른 무더위에 냉감 침구 판매 증가
토털슬립케어 브랜드 ㈜이브자리의 냉감 침구 판매량이 올여름 일찍부터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브자리가 올해 5월부터 6월까지 자사 접촉 냉감소재 제품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50% 이상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이브자리는 올해 때 이른 무더위의 영향으로 본격적인 여름 시작 전부터 냉감 기능성 침구를 찾는 소비자들이 급증한 것으로 분석했다.
‘아이스’는 해당 기간 판매량이 전년 대비 52.6% 증가하며, 이브자리 접촉 냉감 침구 중 판매 상승세가 가장 두드러졌다. 이 침구는 뒷면에 통풍과 흡습 기능이 우수한 매쉬 소재를 덧대어 냉감 효과를 극대화하고 푹신한 착와감을 제공한다. 여름철 수면 시 땀을 많이 흘리는 고객이 사용하기에 적합한 제품이다.
◆동성제약, 2024 제12회 세븐에이트 데이 성료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이 지난 7월 6일, 도봉구청 선인봉홀에서 ‘2024 제12회 세븐에이트 데이(Seven-Eight day)’를 개최했다.
동성제약은 자사의 스테디셀러인 새치 염색약 ‘세븐에이트’ 제품의 이름에서 유래된 ‘세븐에이트 데이’를 매년 7월 8일로 정하고 개최하고 있다. 세븐에이트 데이는 동성제약의 유래 있는 봉사활동으로 도봉구청과 공동주관 하에 관내 어르신 200여 명을 대상으로 진행했다.
행사에 참석한 동성제약 임직원들은 “비록 1년에 한번 진행되는 봉사활동이지만 염색 후, 좋아해 주시는 어르신들을 보면서 매번 보람감을 느낀다”, “자사의 제품을 통해, 봉사활동을 할 수 있어 더 의미 있는 것 같다”와 같은 소감을 전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