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팔도가 ‘틈새라면’의 광고 모델로 9인조 보이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을 발탁하고 브랜드 캠페인을 시작한다.
팔도 관계자는 "2009년 출시한 틈새라면은 팔도를 대표하는 국물 라면이다"라며 "베트남 하늘초를 적용한 중독성 강한 매운맛으로 출시 초기부터 주목을 받았다"라고 밝혔다.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은 2억 3000만 개에 달한다.
이번 캠페인 콘셉트는 ‘올 뉴 핫(All New Hot)’이다. ‘매운’과 ‘인기 있는’을 뜻하는 ‘핫(Hot)’이 틈새라면과 제로베이스원을 만나 새롭게 확장한다는 의미다.
신규 광고 캠페인은 7월 4일 전용 SNS 계정 공개로 시작된다. 9일부터는 해당 계정으로 제로베이스원이 준비한 숏폼 콘텐츠를 63일간 순차적으로 업로드 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팔도, 틈새라면 모델로 ‘제로베이스원’ 선정
기사입력:2024-07-04 20:56:47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556.61 | ▼8.81 |
코스닥 | 717.24 | ▼9.22 |
코스피200 | 338.74 | ▼0.32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6,858,000 | ▼92,000 |
비트코인캐시 | 528,500 | ▲500 |
이더리움 | 2,603,000 | ▼2,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840 | ▼110 |
리플 | 3,170 | ▼4 |
이오스 | 970 | 0 |
퀀텀 | 3,124 | ▲12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6,936,000 | ▼81,000 |
이더리움 | 2,604,000 | ▼5,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840 | ▼110 |
메탈 | 1,205 | 0 |
리스크 | 788 | ▼3 |
리플 | 3,170 | ▼6 |
에이다 | 996 | 0 |
스팀 | 218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6,910,000 | ▼100,000 |
비트코인캐시 | 527,500 | ▼1,000 |
이더리움 | 2,605,000 | ▼2,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850 | ▼100 |
리플 | 3,170 | ▼4 |
퀀텀 | 3,102 | 0 |
이오타 | 296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