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그룹의 마이다스 호텔&리조트는 여름방학 및 휴가 시즌을 맞아 시원하고 즐거운 여름을 선사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경기도 청평에 위치한 마이다스 호텔은 놀이 체육 프로그램 ‘트니트니 어드벤처’, 키즈 아카데미 ‘키즈잼’ 등 어린이 특화 시설을 운영하는 키캉스(키즈+호캉스) 맞춤 호텔이다.
호텔 야외 ‘숲 속 연못’에서는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며 시원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무지개 터널 분수, 스낵바를 운영한다. 디오니소스 레스토랑에서는 탁 트인 야외 테라스에서 즐길 수 있는 여름 시즌 한정 ‘BBQ 세미 뷔페’를 선보이며, 이용 고객에게 화이트 와인을 제공한다.
마이다스 호텔은 여름 시즌 특별권으로 ‘레스토랑 패스’와 ‘카페 패스’ 등 서머패스 2종을 선보였다. 서머패스는 보트를 타고 북한강을 가로지르는 트리톤스 수상장 이용권과 함께 각각 레스토랑, 카페 음료를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패스권이다.
패스 구매 고객은 시원한 보팅 체험과 여름 특선 메뉴를 즐길 수 있으며 ‘키즈잼’ 자유놀이 이용권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특별 혜택도 누릴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여름 시즌 ‘키즈잼 클래스’ 예약 고객들에게도 자유놀이 이용권 50% 할인권을 제공한다.
럭키 드로우 이벤트도 실시한다. 호텔 부대시설 이용 등 3가지 미션을 성공하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로, 추첨을 통해 주중 디럭스 숙박권, 마이다스 굿즈, 과자 기프트 박스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는 설명이다.
마이다스 호텔&리조트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 가족과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특별한 혜택과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마이다스 호텔에서 가족과 함께 잊지 못할 방학과 휴가를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여송 로이슈(lawissue) 기자 arrive71@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