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CJ제일제당의 ‘백설 육수에는 1분링’이 출시 8개월만에 판매량 220만개를 돌파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이는 국물 1인분 기준으로 4,700만 명이 먹을 수 있는 양이다"라며 "다양한 마케팅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 접점을 넓히고 판매 확대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먼저, 배우 최우식을 모델로 한 디지털 광고 영상을 선보였다. 최우식이 부르는 중독성 있는 CM송으로 진행되는 이 영상은 ‘백설 1분링’을 활용해 각종 국물요리, 떡볶이 등 다양한 요리를 간편하게 완성하는 모습을 담았다. CJ제일제당은 이를 통해 ‘심플 쿠킹’이라는 백설의 브랜드 지향점을 소비자에게 전한다는 계획이다.
이와 함께, ‘백설 1분링’ 제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CJ더마켓 기획전을 열고 있으며,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전국 주요 할인마트에서 1+1 할인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CJ제일제당, ‘백설 육수에는 1분링’ 220만개 판매 돌파
기사입력:2024-07-02 19:34:43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054.28 | ▼61.99 |
코스닥 | 775.80 | ▼17.53 |
코스피200 | 412.74 | ▼8.20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7,758,000 | ▼170,000 |
비트코인캐시 | 666,500 | ▲500 |
이더리움 | 3,439,000 | ▼1,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340 | ▲40 |
리플 | 3,036 | ▲8 |
퀀텀 | 2,659 | ▲5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7,842,000 | ▼127,000 |
이더리움 | 3,439,000 | ▲2,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350 | ▲40 |
메탈 | 908 | ▼0 |
리스크 | 510 | 0 |
리플 | 3,039 | ▲11 |
에이다 | 785 | ▲2 |
스팀 | 173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7,800,000 | ▼80,000 |
비트코인캐시 | 665,500 | 0 |
이더리움 | 3,439,000 | ▲2,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340 | ▲10 |
리플 | 3,039 | ▲11 |
퀀텀 | 2,662 | 0 |
이오타 | 213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