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심준보 기자] NH투자증권은 PB본부 고객 및 프리미어블루 멤버십 고객에게만 제공되었던 ‘NH프리미어블루 서비스’를 우량 고객과 기업 고객까지 확대한다고 28일 밝혔다. 당사는 올해 초 PB본부와 WM본부를 통합한 PWM사업부를 출범시켰으며, 이에 따라 PWM사업부의 우량고객과 퇴직연금 가입법인 및 임직원 대상으로 서비스를 확대한 것이다.
NH투자증권에 따르면 올해 들어 상속증여, 연금에 대한 문의가 전년 대비 100% 이상 급증했고 자산관리 컨설팅 요청 역시 크게 증가했다. ‘NH프리미어블루 서비스’는 세무와 부동산 자문서비스, IB사업부와 연계한 IB딜 자문서비스, 기업 경영진의 가업 승계 솔루션 서비스 등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다.
NH투자증권은 이번 서비스 확대 재편에 따라 PWM사업부 우량고객들에게도 원스톱 프리미엄 서비스를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기업고객은 물론 기업고객 소속 임직원들에게도 투자 및 재무 상담 등 복지서비스도 제공한다.
NH투자증권 PWM사업부 이재경 총괄대표는 “올해 상속증여와 연금, 부동산 등 다양한 컨설팅 요청이 고객들로부터 급증하고 있다”며, “이번 서비스 확대 재편을 통해 더 많은 고객과 기업들이 당사의 프리미엄 서비스 솔루션을 제공받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
NH투자증권, ‘NH프리미어블루 서비스’ 확대
기사입력:2024-06-28 21:24:19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894.62 | ▼25.41 |
코스닥 | 768.86 | ▼20.59 |
코스피200 | 387.30 | ▼3.32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5,640,000 | ▲309,000 |
비트코인캐시 | 644,000 | ▲3,500 |
이더리움 | 3,520,000 | ▲35,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060 | ▲210 |
리플 | 2,999 | ▲19 |
퀀텀 | 2,809 | ▲39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5,889,000 | ▲559,000 |
이더리움 | 3,521,000 | ▲34,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010 | ▲180 |
메탈 | 965 | ▲11 |
리스크 | 567 | ▲6 |
리플 | 2,997 | ▲14 |
에이다 | 876 | ▲10 |
스팀 | 179 | ▲2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5,700,000 | ▲390,000 |
비트코인캐시 | 645,000 | ▲3,500 |
이더리움 | 3,520,000 | ▲36,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040 | ▲320 |
리플 | 3,000 | ▲21 |
퀀텀 | 2,765 | 0 |
이오타 | 236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