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종합생활용품 전문기업 피죤(대표이사 이주연)이 섬유유연제 ‘고농축 피죤’ 2종을 리뉴얼해 출시했다.
피죤은 소비자들이 불쾌지수가 높은 여름에도 향기로운 일상을 보낼 수 있도록 섬유유연제 ‘고농축 피죤 시그니처’와 ‘고농축 피죤 오리지널’의 성분을 강화했다.
‘고농축 피죤 시그니처’는 실내건조 유효 성분 함량을 높여 실내에서 건조할 때 나는 꿉꿉하고 쾌쾌한 냄새를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데 도움을 준다. ‘고농축 피죤 오리지널’은 기존 자사 제품에서 향기를 3배 강화해 오랜 시간 피죤의 풍부한 향기를 만끽할 수 있다.
성분 리뉴얼에 발맞춰 패키지도 변경했다. 피죤의 시그니처 향기를 완성하는 고농축 플라워 에센스가 돋보이도록 깔끔하게 이미지를 변경하고, 짙은 색으로 바꿔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또한 강화된 성분을 패키지 문구로 삽입해 리뉴얼된 부분을 강조했다.
‘고농축 피죤 시그니처’와 ‘고농축 피죤 오리지널’은 증점제를 첨가하지 않아 끈적이지 않기 때문에 세제 자동 투입구, 세탁조 관리도 용이하다. 무엇보다 세탁 후 섬유에 남는 잔여물이 없고, 안전성 유효성 평가 전문 기관을 통해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리뉴얼된 ‘고농축 피죤’ 2종은 오프라인 매장 및 피죤 공식 온라인 쇼핑몰 등 온라인 판매처에서 판매된다.
◆몽드랩 , 제17회 국제바디아트콘테스트 왕중왕전 SMP 부문 대상 수상
지난 24일, 제17회 국제바디아트콘테스트 왕중왕전에서 '몽드랩' 강남점의 두피탈모커버(SMP) 전문가들이 최고상을 수상하며 업계의 주목을 받았다.
국제바디아트콘테스트 조직위원회가 주관하고 (사)케이뷰티전문가연합회가 후원한 이번 대회에서 몽드랩의 달킨(김학성) 원장이 월드그랑프리를, 강일(최영호) 원장이 그랜드그랑프리를 각각 차지했다.
총상금 2천만원이 걸린 이번 대회는 반영구 화장, 두피탈모커버(SMP), 속눈썹 연장, 스킨케어, 메이크업 등 뷰티 산업 전반을 아우르는 다양한 종목으로 구성되었다.
◆넷플릭스-SKT, ‘우주패스 넷플릭스’ 출시
넷플릭스는 6월 28일 SK텔레콤의 구독 서비스 플랫폼 ‘T우주’에서 넷플릭스를 즐길 수 있는 ‘우주패스 넷플릭스’가 신규 출시된다고 밝혔다.
이번 ‘우주패스 넷플릭스’ 상품 출시는 넷플릭스-SKT-SKB 3사가 지난해 9월 체결한 전략적 파트너십의 성과다.
당시 3사는 고객에게 보다 나은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힌 바 있으며, 지난 5월 ‘B tv x 넷플릭스’ 요금제 4종을 출시함으로써 본격적인 협력의 시작을 알렸다.
SKT가 28일 선보일 ‘우주패스 넷플릭스’는 기존 ‘우주패스all’, ‘우주패스life’와 같은 ‘T우주’의 구독 상품으로 출시된다. ‘T우주’를 통해 넷플릭스를 구독하는 고객은 넷플릭스의 ▲광고형 스탠다드(5,500원), ▲스탠다드(13,500원), ▲프리미엄(17,000원) 요금제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SKT는 요금제에 따라 ‘우주패스 넷플릭스’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5GX 프리미엄/프라임플러스/프라임, ▲다이렉트5G 69/62, ▲0청년 99/89/다이렉트69/다이렉트62 요금제 구간에서 ‘우주패스 넷플릭스’ 구독료를 최대 13,500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생활경제 이슈] 피죤, 섬유유연제 ‘고농축 피죤’ 2종 리뉴얼 출시 外
기사입력:2024-06-28 01:24: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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