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빙그레가 기업 브랜드 캠페인 ‘빙그레 비밀학기’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빙그레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소소한 재미와 행복, 낭만적인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라고 전했다.
‘빙그레 비밀학기’ 캠페인 참여자는 ‘빙그레 비밀학기’ 캠페인 사이트에 접속해 낭만을 찾기 위한 모험을 떠나게 된다. 생동감 넘치는 애니메이션과 다양한 질문으로 구성된 여정을 마치면 자신에게 가장 어울리는 ‘나만의 토템’을 발견할 수 있다. ‘나만의 토템’은 바나나맛우유, 붕어싸만코, 더위사냥 등 빙그레를 대표하는 총 16개 제품으로 이뤄졌으며, 각각 고유한 특성에 따라 캠페인 참여자의 낭만을 대표하는 상징물로 작용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캠페인 참여자 800명에게 토템 키링 굿즈를 한정수량으로 제공한다. 해당 굿즈는 모루인형과 캠페인 참여자의 토템을 나타내는 빙그레 제품 미니어처로 구성되어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빙그레, ‘기업 브랜드 캠페인’ 실시
기사입력:2024-06-28 00:20:25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972.19 | ▲21.89 |
코스닥 | 779.73 | ▲4.08 |
코스피200 | 398.86 | ▲3.68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4,891,000 | ▼265,000 |
비트코인캐시 | 649,000 | ▲2,000 |
이더리움 | 3,477,000 | ▼16,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620 | ▼80 |
리플 | 2,964 | ▼7 |
퀀텀 | 2,703 | ▼29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4,842,000 | ▼230,000 |
이더리움 | 3,474,000 | ▼18,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640 | ▼50 |
메탈 | 928 | ▼7 |
리스크 | 543 | ▼5 |
리플 | 2,963 | ▼8 |
에이다 | 839 | ▼4 |
스팀 | 171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4,920,000 | ▼210,000 |
비트코인캐시 | 645,500 | ▼2,000 |
이더리움 | 3,477,000 | ▼13,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640 | ▼40 |
리플 | 2,964 | ▼5 |
퀀텀 | 2,700 | ▼45 |
이오타 | 223 |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