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첫 폭염특보 발령 후 전국적인 무더위가 확대된 가운데, 야외 활동이 많은 라이더들의 온열질환 예방을 위해 생수를 무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오는 8월 말까지 매주 1건 이상 ‘요기배달’을 수행한 요기요라이더 및 요기요크루를 대상으로 전국 GS25에서 교환 후 음용 가능한 생수 교환권으로 제공한다.
◆스와치(SWATCH), 강남대로에 새로운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스와치(Swatch)가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하기 위한 전략으로 서울 강남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새롭게 오픈한다고 20일 밝혔다.
스와치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에는 스와치가 추구하는 실용적이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 철학이 우드 장식의 외관과 컬러풀한 색감의 내부 인테리어 곳곳에 담겨있다. 유동인구가 많은 강남대로 중심 상권에 위치해 고객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프랑스 스니커즈 브랜드 베자(VEJA), 베스트셀러 볼리(Volley) 리뉴얼
프랑스 스니커즈 브랜드 베자(VEJA)가 2005년 출시된 볼리(Volley)를 70년대 브라질 배구화에서 영감을 얻어 새롭게 디자인하여 출시했다. 볼리는 2005년 파리의 팔레 드 도쿄(Palais de Tokyo)에서 처음 출시된 제품으로, 5000켤레가 판매된 베자의 베스트셀러다. 출시 이후 20여년이 지난 지금, 볼리만의 아이코닉한 실루엣에 현대적인 감각과 지속 가능한 소재를 접목해 다시 선보인다.
9가지 색상으로 구성된 볼리는 시대를 초월하는 매력을 유지하며 클래식한 스타일을 제안한다. 무채색과 생동감 넘치는 색상을 비롯해 지속 가능한 패션과 착용자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되어있다.
또한 볼리는 프리미엄 O.T. (유기농 추적 가죽, Organic Traced leather) 레더로 제작되어 부드러움과 함께 제작 공정에서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한다. 이에 더해 오가닉 코튼 끈과 아마존 고무로 제작된 밑창은 재배지의 지역 사회를 돕고 아마존 열대우림의 생물 다양성을 보존하려는 베자의 노력을 보여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