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이슈] 브리오신, 현대홈쇼핑 왕영은의 톡투게더 2차 방송 진행 外

기사입력:2024-06-20 19:51:38
[로이슈 편도욱 기자] 프랑스 세제 브랜드 ‘브리오신’이 오는 6월 22일 오전 10시 20분부터 약 60분간 현대홈쇼핑 ‘왕영은의 톡투게더’를 통해 2차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브리오신’은 지난 9월 현대홈쇼핑 ‘왕영은의 톡투게더’ 첫 런칭 방송에서 완판을 기록하며 소비자들의 추가 앵콜 요청을 받았고, 이러한 성원에 힘입어 올해 상반기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진행되는 2차 판매 방송을 준비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브리오신’이 현대홈쇼핑 ‘왕영은의 톡투게더’를 통해 선보이는 제품은 브리오신의 베스트셀러인 ‘식기 설거지용 주방세제’로, 이날 방송에서는 주방세제 본품 및 리필 패키지에 다목적 세정제 본품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풍성한 세트 구성을 선보이며 최대 52%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주방 세제 외 다목적 세정제 구성 최초 공개 및 이번 방송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혜택을 통해 고객들에게 특별하고 합리적인 경험을 제공 예정이다.

‘브리오신 식기 설거지용 주방세제’는 TV홈쇼핑 주방세제 중 유일하게 에코서트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음식 기름때 및 음식찌꺼기 얼룩 세정에 탁월하며, 자연유래 성분 93% 함유, 물에 98% 생분해된다는 특징이 있다.

또한 독일 피부과학 연구소 더마테스트 Excellently 등급, 국내 임상시험 OATC 피부 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한 주방세제로 피부에 편안한 사용이 가능하며, 프랑스 레트로 감성을 담은 유니크한 패키지로 주방에 감각적인 인테리어 효과를 더해 소비자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브리오신은 1919년 프랑스 북부 작은 마을 꼬뜨다르모에서 시작된 프랑스 전통 세제 브랜드로 한 세기가 넘도록 프랑스인의 사랑을 받으며 믿을 수 있는 전통 세정제 및 세탁 제품을 제조하고 있다.

◆쿠쿠, 고객 접점 강화 위해 온∙오프라인(O2O) 프로모션 진행

종합 건강 생활가전 기업 쿠쿠(대표이사 구본학)가 온∙오프라인 채널을 망라한 프로모션을 전개하며 고객 접점 강화에 나선다.

언제 어디서나 상품 정보를 확인하고 구매하는 소비자가 늘며 온∙오프라인의 경계가 허물어지고 있다. 통계청에 따르면 지난 4월 온라인 쇼핑 거래액이 전년 동월 대비 10.5% 증가하며 4월 기준 역대 최대치를 갱신한 가운데, 주요 유통업체들은 1분기 실적을 선방하며 오프라인 쇼핑 채널의 건재함을 과시했다. 이에 쿠쿠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유통망을 넘나드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고객 만족을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먼저 브랜드 충성 고객 혜택부터 강화했다. 쿠쿠는 지난 14일 쿠쿠스토어 동대문직영점에서 ‘쿠쿠스토어 플렉스 멤버 TOP 이벤트’ 당첨자 상품권 증정식을 진행했다. 4월 누적 결제 금액 기준 최대 구매 고객에게 이사비 지원을 위한 100만 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했다. 당첨 고객은 밥솥, 인덕션레인지, 음식물처리기, 전기주전자 등 다양한 가전 제품을 구매해 브랜드 신뢰도가 높은 플렉스 멤버로 선정됐다.

일반 고객을 위한 선물도 준비했다. 8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여름 휴가비 500만 원 쏜다!’ 이벤트는 쿠쿠스토어에서 제품 구매 후 인스타그램, 블로그, 카페 등 SNS 채널에 리뷰를 게시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구매 영수증과 리뷰 게시물 링크를 제출하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쿠쿠는 참여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100만 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레고랜드 코리아, 새로워진 물놀이 어트랙션 ‘워터 메이즈’ 그랜드 오픈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이하 레고랜드)가 시원한 해적 테마의 여름축제 ‘오 썸머(Awe-Summer) 페스티벌’과 함께 1년여간의 준비 끝에 해적 컨셉으로 새롭게 태어난 여름철 물놀이 어트랙션 ‘워터 메이즈(Water Maze)’를 6월 21일부터 오픈한다.

이번 여름 축제 ‘오 썸머(Awe-Summer) 페스티벌’ 동안 레고랜드 전체가 여름철 대표 캐릭터인 ‘브론즈 훅 대선장’과 그의 부하 해적들이 레고랜드를 보물섬으로 점령했다는 스토리를 입고 여름의 ‘핫’한 재미인 물놀이장, 워터쇼 및 다양한 먹거리까지 다채롭게 경험할 수 있다. 특히 물놀이, 워터쇼, 먹거리, 휴식 4가지를 모두 즐길 수 있는 총 2,750평(9,090㎡) 규모의 복합 구역 ‘파이러츠 파티 플라자(Pirates Party Plaza)’가 전세계 글로벌 레고랜드를 운영하는 ‘멀린 엔터테인먼트’의 글로벌 팀과 국내 팀의 1년여에 걸친 기획과 준비로 만들어졌다.

'파이러츠 파티 플라자'는 레고 시티와 레고 파이러츠 사이에 위치하며, 입장과 동시에 레고 해적의 세계에 온 것과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해적’ 컨셉에 충실하게 공간을 연출했다. 특히, 시원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워터 메이즈와 가족 모두와 참여할 수 있는 워터쇼, 다채로운 먹거리와 게임 이벤트 등을 갖춰 무더운 여름 시즌 특별한 체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45.04 ▼11.57
코스닥 717.88 ▲0.64
코스피200 336.80 ▼1.94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9,408,000 ▲567,000
비트코인캐시 519,500 ▼1,000
이더리움 2,655,000 ▲6,000
이더리움클래식 24,390 ▲20
리플 3,192 ▲1
이오스 1,020 ▲8
퀀텀 3,179 ▼4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9,504,000 ▲727,000
이더리움 2,654,000 ▲6,000
이더리움클래식 24,410 ▼10
메탈 1,212 ▼3
리스크 787 ▼8
리플 3,192 ▲3
에이다 1,014 ▼4
스팀 215 ▼2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9,460,000 ▲630,000
비트코인캐시 518,500 ▼2,500
이더리움 2,652,000 ▲3,000
이더리움클래식 24,370 ▼20
리플 3,192 0
퀀텀 3,177 0
이오타 300 ▼4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