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오늘의집은 연중 최대 쇼핑 축제 ‘오늘의집 세일 페스타(이하 오세페)’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를 통해 여름 인테리어에 필요한 가전, 가구 등 12만 개 상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오세페는 오늘의집을 대표하는 쇼핑 프로모션이다. ‘매일 사는게 즐겁다'를 메인 테마로 오늘의집 고객이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 전반에 걸쳐 인기 상품을 역대급 할인 혜택으로 제공한다.
오늘의집은 오세페 기간 동안 인기 상품을 선별해 단 하루 24시간 한정으로 역대급 혜택으로 판매하는 ‘오늘의딜’을 진행한다. 삼성전자, LG전자, 리바트, 데스커, 스타우브, P&G 등 전 카테고리의 대표 브랜드가 참여해 인기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이와 함께 매일 5개의 상품을 특별 선정해 역대급 혜택으로 선보이는 ‘스페셜 오늘의딜’도 진행한다.
고객들이 고가의 가구, 가전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가전가구 빅딜' 코너도 마련했다. 에어컨, 선풍기, 제습기 등 여름 필수 가전부터 올림픽을 앞두고 큰 화면으로 경기를 감상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한 TV, 모니터, 스피커 등 가전&디지털/PC 카테고리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거실 가구, 침실/옷방 가구, 주방 가구 등 공간별 가구와 인기 프리미엄 브랜드 상품까지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이밖에 생필품, 생활용품, 식품, 주방용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인기 상품들을 1+1 특별가로 제안하는 ‘1+1 특가’, 1만원 이하의 부담 없는 가격대 상품을 모아 무료배송으로 판매하는 ‘1만원딜’, 원하는 카테고리의 상품을 한데 모아 쉽고 빠르게 구매할 수 있는 ‘카테고리별 특가’ 코너도 진행한다.
오늘의집은 고객이 필요로 하는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홈캉스, 여름나들이, 장마대비, 위생/해충관리를 키워드로 하는 시즌 상품을 테마별로 분류해 특가로 준비했다. 홈캉스 컨셉으로 집을 꾸미기에 유용한 상품부터 여름 나들이 필수 아이템, 장마에 대비할 수 있는 우산, 제습제 등 장마 관련 상품, 쾌적한 집을 만들어줄 위생/해충 아이템까지 오늘의집이 선별한 인기 상품을 제안한다.
오늘의집 정운영 커머스부문 총괄은 “역대급 혜택으로 가득한 이번 오세페를 통해 고객들이 매일 사는 즐거움을 느끼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오늘의집은 고객 라이프스타일 속에서 최고의 고객경험을 선사할 수 있는 기획전 및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예거 르쿨트르, 롯데월드타워 팝업스토어 오픈
‘예거 르쿨트르(Jaeger-LeCoultre)’가 스포츠 워치의 위대한 유산을 기념하는 팝업스토어를 6월 12일 오픈했다.
11일에는 ‘The Adventure Spirit’ 팝업스토어의 오픈을 축하하기 위해 예거 르쿨트르의 글로벌 앰버서더인 김우빈부터 몬스타엑스 아이엠, 더보이즈 주연이 방문해 자리를 빛냈다.
김우빈은 모던한 화이트 룩에 예거 르쿨트르의 ‘폴라리스 퍼페추얼 캘린더’를 포인트로 매치해 세련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아이엠은 그레이 컬러의 톤온톤 스타일링에 ‘폴라리스 데이트’를 착용했으며, 주연은 라이트 톤 데님 셋업에 ‘폴라리스 크로노그래프’ 타임피스를 착용하여 패션의 완성도를 높여 눈길을 끌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사회문화적 변화에 따른 예거 르쿨트르의 스포츠 워치 발전과정을 5개의 챕터로 선보인다. 또한 매뉴팩처의 독창성과 발명을 이끌어낸 도전 정신을 기리며 190년 간 1400개 이상의 칼리버를 제작한 메종의 경이로운 역사와 전반적인 워치메이킹 발전에 중대한 영향을 미친 기술력을 담은 타임피스까지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크록스, 샌들 OOTD 챌린지 ‘레디 셋 크록스’ UGC 캠페인 진행
크록스가 틱톡 및 인스타그램 필터를 활용해 크록스 샌들로 스타일링 한 후, 다양한 썸머룩 화보를 촬영할 수 있는 UGC 캠페인 ‘레디 셋 크록스(Ready Set Crocs)’를 진행한다.
크록스는 여름 시즌을 맞아 '겟어웨이 플랫폼 플립(Getaway Platform Flip)', '브루클린 우븐 버클(Brooklyn Woven Buckle)', '클래식 샌들 2.0(Classic Sandal 2.0)' 등 여행부터 일상까지 다양한 TPO에 연출할 수 있는 크록스 대표 샌들 제품과 매치되는 필터를 제작했다. 또한, 유저들이 직접 나만의 OOTD(Outfit Of The Day)를 완성하고, 해변, 피크닉 등 여름을 연상시키는 필터와 음원을 활용해 멋진 화보를 촬영할 수 있는 유쾌한 UGC 캠페인을 마련했다. 이에 더해, 크록스 샌들 스타일링 및 ‘지비츠™ 참(Jibbitz™ Charms)’ 꾸미기 등을 이색적으로 보여주는 시각특수효과(VFX) 영상을 제작해 유저들이 보다 재밌고 생생하게 크록스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먼저 크록스는 오는 6월 30일까지 틱톡 및 인스타그램에서 일반 유저 대상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틱톡 및 인스타그램에서 ‘레디 셋 크록스’ 필터를 활용해 자유롭게 각자의 모습을 촬영하면, 촬영한 이미지 위에 크록스 대표 샌들 제품인 ‘겟어웨이 플랫폼 플립’, '브루클린 우븐 버클’, '클래식 샌들 2.0' 및 해변, 도시, 피크닉 등 각 제품과 연관된 배경이 적용된다. 총 3가지 필터로 촬영이 가능하며, 촬영된 이미지들은 콜라주 형식으로 편집 및 저장도 가능하다.
한편, ‘레디 셋 크록스’ UGC 캠페인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크록스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생활경제 이슈] 오늘의집, ‘오늘의집 세일 페스타' 진행 外
기사입력:2024-06-17 15:21:13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556.61 | ▼8.81 |
코스닥 | 717.24 | ▼9.22 |
코스피200 | 338.74 | ▼0.32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6,062,000 | ▲37,000 |
비트코인캐시 | 532,000 | ▲4,500 |
이더리움 | 2,590,000 | ▼3,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910 | ▲10 |
리플 | 3,166 | ▼5 |
이오스 | 971 | ▼5 |
퀀텀 | 3,097 | ▲12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6,142,000 | ▼23,000 |
이더리움 | 2,592,000 | ▼5,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900 | ▲30 |
메탈 | 1,212 | ▲4 |
리스크 | 784 | ▼1 |
리플 | 3,170 | ▼2 |
에이다 | 989 | ▲3 |
스팀 | 218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6,160,000 | ▲40,000 |
비트코인캐시 | 532,500 | ▲3,500 |
이더리움 | 2,592,000 | ▼4,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860 | ▼20 |
리플 | 3,167 | ▼7 |
퀀텀 | 3,065 | 0 |
이오타 | 300 |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