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이슈] 티아시아, ‘골든 비프 브라운 커리’ 선보여 外

기사입력:2024-06-17 14:38:21
[로이슈 편도욱 기자] 티아시아(T·Asia)가 일본 도쿄 칸다 지역의 유명한 카레 맛을 담은 신제품 ‘골든 비프 브라운 커리’를 출시했다.

도쿄의 칸다 지역은 일본에서 손꼽히는 카레 전문점들이 밀집해 있어 ‘일본 카레의 성지’로 불리는 곳이다. 티아시아는 현지인은 물론 한국 여행객이 최고로 꼽는 칸다 지역의 인기 맛집 카레들을 선별하여 정통 일본식 브라운 커리의 깊고 진한 맛을 제대로 구현했다.

색다른 맛의 커리를 찾는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에 힘입어 티아시아는 인도와 동남아시아 유명 커리에 이어 일본식 카레 라인업을 론칭했다. 신제품 ‘티아시아 골든 비프 브라운 커리’는 밀가루를 버터에 볶는 브라운 루(roux) 방식으로 만들어 일본 숙성 카레의 진한 풍미를 살렸다. 호주산 소고기를 듬뿍 넣어 맛이 깊고 고급스럽다. 비프스톡의 감칠맛과 캐러멜라이징한 양파, 과일 퓨레의 은은한 단맛이 더해져 밥에 얹어 먹어도 좋고 고기 소스로 활용해도 잘 어울린다.

티아시아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8일 오전 11시에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하고 골든 비프 브라운 커리 세트 핫딜 특가, 구매인증 이벤트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티아시아 마케팅 관계자는 “해외 여행과 전문점에서 맛본 이국적인 요리들을 집에서도 근사하고 맛있게 즐기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앞으로도 아시아 각지의 색다른 맛을 담은 제품을 적극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라코스테(LACOSTE), 보이그룹 제로베이스원(ZB1) 장하오X김태래X한유진과 함께한Y커버 공개

㈜동일라코스테(대표 배재현)가 전개하는 프랑스 패션 스포츠 브랜드, 라코스테(LACOSTE)가 보이 그룹 제로베이스원(ZB1)의 멤버 장하오, 김태래, 한유진 3인과 함께한 ‘Y매거진’ 14호 2024 Summer 커버,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제로베이스원의 장하오, 김태래, 한유진은 라코스테 SS24 컬렉션을 그들 특유의 경쾌한 스타일로 소화하며, 우아하지만 싱그러운 무드를 발산했다. 장하오, 김태래, 한유진 인물별 3개의 멀티 커버로 발행된 이번 14호 2024 Summer 이슈에서는 라코스테만의 유니크하고 경쾌한 컬러와 함께 각자의 색다른 매력을 드러냈다.

화보에서는 라코스테의 아이콘, 폴로 셔츠를 메인으로 다채로운 컬러 팔레트를 넘나드는 섬머 패션을 선보였는데, 브랜드의 풍부한 시그니처 컬러 팔레트를 바탕으로 베이직 스타일부터 유니크한 디자인의 다양한 폴로 셔츠 컬렉션을 다채로운 실루엣과 스타일로 완벽하게 소화했다. 뿐만 아니라, 여름철, 에센셜 아이템인, 라코스테의 그래픽 티셔츠와 링거 티셔츠를 우아하면서도 보이시한 매력이 돋보이는 패션 스포츠룩으로 소화한 모습이 눈길을 끈다.

한편 이들은 K-POP을 대표하는 그룹답게 완벽한 케미스트리로 에너제틱한 바이브를 선보여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화보 현장을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제로베이스원의 장하오, 김태래, 한유진과 함께한 Y매거진 14호 2024 Summer 커버 및 화보와 무빙커버를 포함한 소셜 컨텐츠는Y매거진 14호 2024 Summer 및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웹사이트, 인스타그램, 유튜브 채널 등)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화보 속 세 명의 멤버가 착용한 라코스테SS24 컬렉션은 라코스테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인 디지털 플래그십에서 만나볼 수 있다.

◆보해양조, 2024 몽드셀렉션 대상·은상 수상

보해양조(대표 임지선)가 세계적 권위의 품평회인 ‘몽드셀렉션’에서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몽드셀렉션은 1961년 벨기에에서 설립된 국제 품질 연구소로, 전 세계 제품을 대상으로 맛, 품질, 포장 등을 평가하여 우수 제품에 상을 수여한다. 보해양조는 주류 제조에 사용되는 지하수에 ‘보해 미네랄 워터 101’과 ‘보해 미네랄 워터 202’라는 이름을 붙여, 보해소주와 함께 출품했다. 그 결과, 생수 및 청량음료 부문에서는 대상을, 증류주 부문에서는 은상을 수상했다.

보해는 해외 저명한 시상식에서 인정받은 비결을 ‘뛰어난 품질의 물’로 꼽았다. 보해는 ‘착한 술, 좋은 술’을 만들자는 일념 하에 전라남도 장성의 노령산맥 253m 지하 암반수로 모든 제품을 생산한다. 보해가 사용하는 지하수는 세계적인 생수 브랜드에 견줄 만큼 필수 미네랄이 풍부하다. 이를 ‘경도가 높다’고 표현하는데, 경도란 물 속의 칼슘과 마그네슘 이온 농도를 의미한다. 이러한 특징 덕분에 우수한 제품을 만들 수 있다고 보해는 강조한다.

실제로 보해양조 장성공장 정문에는 누구나 지하수를 마실 수 있도록 음용대가 설치되어 있으며, 물의 안정성과 품질을 신뢰하는 지역민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물은 술의 대부분을 차지하기 때문에, 우수한 물맛이 술의 품질을 좌우한다고 할 수 있다. 보해의 '물'에 대한 자부심은 이러한 이유에서 비롯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972.19 ▲21.89
코스닥 779.73 ▲4.08
코스피200 398.86 ▲3.68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4,911,000 ▼235,000
비트코인캐시 649,500 ▲1,000
이더리움 3,477,000 ▼7,000
이더리움클래식 22,600 ▼40
리플 2,958 ▼9
퀀텀 2,702 ▼26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4,899,000 ▼171,000
이더리움 3,472,000 ▼12,000
이더리움클래식 22,590 ▼80
메탈 929 ▼5
리스크 542 ▼5
리플 2,957 ▼10
에이다 839 ▼2
스팀 171 ▼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4,960,000 ▼100,000
비트코인캐시 648,000 ▲500
이더리움 3,474,000 ▼9,000
이더리움클래식 22,640 0
리플 2,958 ▼8
퀀텀 2,700 ▼35
이오타 223 ▼3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