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 ‘캠브리지 멤버스(이하 캠브리지)’가 바지 컬렉션을 강화한다고 30일 밝혔다.
코오롱FnC 관계자는 "캠브리지는 47년 간 쌓아온 정장 제작 기술과 MTM(Made to Measure) 노하우를 캐주얼 바지 아이템에 집약, ‘트라우저 마켓’으로 통칭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정장 수트 팬츠를 제외한 모든 바지 상품을 영국에서 주로 사용하는 단어인 ‘트라우저’로 표현하여 캠브리지가 지닌 고유한 아이덴티티까지 보여주겠다는 것"라고 밝혔다.
트라우저 마켓은 치노팬츠, 데님팬츠, 슬랙스까지 총 35종을 제안한다. 이는 지난 23봄/여름시즌에 비해 30% 늘어진 것으로, 고객에게 더욱 다양한 디자인과 색상을 제안하고 있다. 특히 데님 팬츠의 경우 린넨과 쿨맥스 원사를 적용한 원단을 사용하여 봄·여름 시즌에도 부담 없이 입을 수 있도록 기획했다.
트라우저 마켓은 두 가지 측면에서 타 브랜드와 차별화한 캐주얼 바지를 제안한다. 첫번째로 높은 품질의 내부 마감이다. 허리 안쪽, 여밈 부분, 안감 등 겉면에서는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 클래식 수트 팬츠 제작 기법을 그대로 적용하여 퀄리티를 높였다. 두번째는 고객 취향을 반영한 3가지 핏(fit)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코오롱FnC 캠브리지 멤버스, 캐주얼 팬츠 선보여
기사입력:2024-05-30 14:41: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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