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홈푸드 관계자는 "이번 CF는 ‘맛있는 저칼로리의 시작’이라는 콘셉트로 저칼로리∙저당 제품이지만 소스 본연의 개성 있는 맛은 그대로 살아있는 비비드키친 소스의 특징을 강조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CF는 모델 비비의 ‘저칼로리 소스라고 맛을 포기하시면 그게 소스입니까?’라는 질문으로 시작해, 비비드키친이 ‘소스답게 쨍한 맛’이라며 감탄하는 표정 연기로 마무리된다"라고 밝혔다.
또 "인기 제품 별 숏츠도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함께 공개된다"라며 "저칼로리 스위트칠리소스, 저칼로리 양념치킨소스, 저당 굴소스 등 판매량이 가장 높은 3가지 제품의 소개와 함께 TV CF에서는 볼 수 없는 비비의 개성있는 모습도 만나볼 수 있다"라고 말했다.
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