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을 테마로 한 파스텔 핑크 색상의 스퀴시멜로우 컬렉션으로 봄이 주는 특별한 설렘을 약 30cm 사이즈의 플러시 인형에 담아냈다.
귀엽고 통통한 타원형 몸에 분홍 분홍한 핑크 색상의 벚꽃으로 장식된 스퀴시멜로우의 거부할 수 없는 말랑한 포근함은 봄을 오감으로 느끼게 한다.
이 계절에 딱 맞는 화사한 봄기운의 스퀴시멜로우 핑크 에디션은 총 6종이며 각각 벚꽃 판다, 벚꽃 시바견, 벚꽃 오리, 벚꽃 공룡, 벚꽃 드래곤, 벚꽃 개구리 디자인으로 구성되었다. 6종 모두 국내 한정 수량으로 홈플러스 20개 매장에서 단독 판매된다.
봄날의 즐거움을 더해줄 새로운 절친으로 짧은 계절 봄을 닮아 아쉬운 벚꽃을 일 년 내내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 기대된다.
◆다이노즈-서초구육아종합지원센터, “2024 함께키움 공동육아 – 함께하는 스페셜 Day” 성료
모바일앱 ‘엄마들의 동네 육아친구 찾기 - 육아크루’를 운영하는 주식회사 다이노즈(대표 이가영·정윤지, 이하 다이노즈)는 지난 13일 오전 10시부터 서초구청 2층 대강당에서 진행된 ‘2024 함께키움 공동육아 – 함께하는 스페셜 Day’에 행사 부스로 참여했다. 다이노즈는 서초구육아종합지원센터와 MOU를 체결한 공식 협업 파트너다.
서초구의 ‘함께키움 공동육아’ 사업은 서초구 특화 육아공동체 활성화 사업으로, 2011년부터 14년째 진행중이다. 다이노즈 관계자는 “육아크루 앱 내에서도 엄마들이 함께키움 모임을 같이 참여하자는 글이 자주 올라온다”고 밝혔다.
‘함께하는 스페셜 Day’는 ‘함께 키움 공동육아’ 사업의 올해 첫 행사로, 다이노즈는 파트너사 부스로 참여해 서초구 육아가정에게 육아크루를 알리고, 공동육아 문화를 위한 엄마들의 목소리를 듣는 자리를 가졌다. 식전 행사에서는 다이노즈 부스 외에도 ‘장난감 나눔장터’, ‘가족과 함께하는 놀이체험’ 등이 진행 되었다.
◆. 파인스테이스, 폴개우영 특별 캠페인 진행
제주 폴개우영과 바카티오(파인스테이스)는 장애인의 날(4월 20일)을 맞이하여 ‘we walk together’ 캠페인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5월 4일까지 진행되며, 장애인 가족 및 지인들이 여행과 일상에서의 한계를 넘어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캠페인은 ‘차별은 없이, 기회는 같이, 행복은 높이’라는 장애인의 날의 정신을 이어받아 기획됐다. 제주 폴개우영에서의 숙박뿐만 아니라 항공, 렌트, 음식점 및 현지 명소 체험까지 포함한 완벽한 여행 경험을 할 수 있을 예정이다. 사연 접수는 파인스테이스와 폴개우영 sns 페이지의 설문 링크를 통해 가능하며, 선정 결과는 캠페인 종료 후 개별적으로 연락될 예정이다.
바카티오(파인스테이스)의 강연우 이사는 “그 누구도 여행을 한계로 느끼지 않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의 다양한 구성원이 행복을 느낄 수 있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제주 폴개우영과 바카티오(파인스테이스)는 이 캠페인을 필두로 계속해서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미치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