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이 모델 한혜진씨와 함께 프리미엄 붙박이장 시그니처 캠페인 이미지.(사진=한샘)
이미지 확대보기시그니처는 2m 폭의 와이드장과 폴딩 방식의 도어로 개방 시 수납물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는 ‘파노라마 뷰’를 제공해 수납부터 스타일링까지 한 눈에 여유롭게 진행할 수 있다. 한샘은 국내 가구 브랜드 최초로 와이드장 양산에 성공했으며 도어는 폴딩, 여닫이, 미닫이 등 개폐 방식과 색상에 따라 총 20여 종의 선택지를 제공한다고 회사는 전했다,
내부 구성은 수납 형태와 색상에 따라 최대 94가지로 제공해 다양한 고객들의 취향과 공간에 최적화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고 또 미드 브라운과 브론즈를 핵심 컬러로 선정해 나무와 금속, 가죽 질감을 구현한 표면재는 고급스러움을 더한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한샘은 한혜진과 함께 시그니처의 차별화된 제품력을 알리고 브랜드를 강화하기 위해 본격적으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한혜진 및 다른 인플루언서들과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브랜디드 콘텐츠 협업, 디지털 광고, CRM(고객관계관리) 마케팅 등을 진행하고, 한샘몰과 한샘디자인파크 등 온∙오프라인에서 시그니처 기획전도 진행한다. ▲ 한혜진 PICK 신상 붙박이장 2종 10% 할인 ▲베스트 붙박이장 최대 22% 할인 ▲ 인기 수납상품 타임 특가 ▲ 한샘몰 포인트 최대 5만점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김영삼 로이슈(lawissue) 기자 yskim@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