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어 "카스는 Z세대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고자 올해 세계적인 e스포츠 리그인 ‘2024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와 연간 파트너십을 맺고 ‘LCK 스프링’‘LCK 서머’ 모든 스플릿에 함께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카스 라이트’ 부스에서는 ‘순발력 테스트’와 초대형 젠가 등의 다양한 게임형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순발력 테스트’는 지난 2023 LCK서머 파이널 현장에서 약 8천여 명의 방문객이 즐기며 큰 호응을 얻었던 이벤트다. ‘카스 레몬 스퀴즈’ 부스에서는 사진, 패턴, 구단 로고, 닉네임 등을 방문객의 기호에 맞게 자유롭게 조합해 나만의 ‘POG(Player of the Game)’ 스티커 카드를 제작할 수 있다. 부스에서 카스 라이트, 카스 레몬 스퀴즈 등 제품을 구매하면 응원 도구, 맥주 휴대가 가능한 파우치 등 굿즈도 받을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