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관계자는 "고객 니즈를 반영해 단체 쇼핑센터 일정을 배제하고, 선택관광은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는 ‘하나팩 2.0’을 선보였고, 고객 접점 확대를 위해 ‘하나LIVE’, ‘여행정보AI’, '하나오픈챗', '숏플' 등 고객 참여형 콘텐츠를 적극 개발하고 있다. 이를 통해 고객 만족도와 브랜드 충성도를 높였다는 평가를 받았다"라고 전했다.
이어 "브랜드 가치 평가 회사인 브랜드스탁이 주관한 ‘2024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여행사 부문에서도 20년 연속 1위에 선정되는 등 공신력 있는 국내 유수의 인증 기관으로부터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