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이슈] 하림펫푸드, 배우 성유리와 유기동물 보호소에 강아지사료 1톤 기부 外

기사입력:2024-03-25 19:27:57
[로이슈 편도욱 기자] 하림펫푸드와 배우 성유리가 유기동물을 위해 사료기부와 봉사 행사를 가졌다.
3월 14일 화이트 데이에 이루어져 더 뜻깊은 이번 행사는 반려견의 엄마이며 유기동물에게 각별한 애정을 가지고 있는 배우 성유리와 하림펫푸드가 ‘더리얼’과 ‘밥이보약’ 사료 1톤을 기부하고 유기동물 보호소를 방문하여 유기견사 청소, 유기견 산책, 강아지사료 급여를 하며 봉사의 시간을 보냈다.

하림펫푸드는 이번 배우 성유리와의 사료기부 봉사 행사를 통해 유기동물을 위해 더 많은 관심을 가지길 바라는 뜻에서 사료기부 봉사를 펼쳤다고 밝혔다

배우 성유리는 “유기 동물에게 사랑을 전하는 일은 우리모두 할 수 있는 일이라고 생각한다”며 “버림받거나 힘든 환경에서 구조된 아이들이 있는 유기동물 보호소에서 아이들을 만나 따뜻한 시간을 가져봐 주시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또, “사랑을 듬뿍 밭아서 이곳의 아이들이 더 건강하고 행복하게 뛰어다녔으면 좋겠다”며 “저의 팬들도 함께해서 더욱 뜻깊은 시간이었다”라고 이번 봉사의 뜻을 말했다.

하림펫푸드는 2017년 100% 휴먼그레이드, 0% 합성보존료의 철학으로 더리얼 사료를 런칭, 출시 첫 해 국내 사료시장에서 10위권을 차지한 데 이어 2년만인 2021년 6위로 뛰어올랐다. 국내 반려동물 브랜드 상위 10개 중 국내 브랜드의 프리미엄 제품은 하림펫푸드 ‘더리얼’이 유일하다.

하림펫푸드는 지난해 22년 매출 366억 원, 영업이익 19억 원으로 사상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각각 28%와 233% 늘어난 것으로 프리미엄 사료 시장이 우리나라에서도 본격적으로 자리 잡고 있음을 보여주는 수치다.
◆네스프레소, ‘버츄오 더블에스프레소 바’ 팝업 카페 오픈

네스프레소(Nespresso)가 오는 4월 30일까지 서울시 내 주요 백화점에서 더블에스프레소의 황금 레시피를 만날 수 있는 ‘버츄오 더블에스프레소 바(Vertuo Double Espresso Bar)’ 팝업 카페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은 2월부터 전개한 ‘버츄오 더블에스프레소’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버츄오 더블에스프레소는 한국인이 가장 선호하는 아메리카노와 라테를 즐기기에 최적화된 커피로, 더블에스프레소를 더 깊고 진한 맛의 황금 레시피로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소비자 체험 콘텐츠를 통해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네스프레소는 어떤 취향의 커피 레시피든 더블에스프레소 하나면 완성할 수 있다는 메시지와 함께 더블에스프레소 커피를 다양한 방식으로 경험해 볼 수 있는 시음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먼저 ‘샘플러 존(Sampler Zone)’에서는 올 초 네스프레소 클럽 멤버들의 최애 커피로 선정된 바 있는 ‘더블에스프레소 돌체’ 커피를 아메리카노, 라테, 시그니처 메뉴 총 3가지의 음료를 황금 레시피로 제공한다. 또한 ‘테이스팅 존(Tasting Zone)’은 더블에스프레소 커피 라인업 가운데 나의 취향에 맞는 커피를 탐색하고 아이스 혹은 따뜻한 커피를 시음할 수 있는 공간으로, 본인의 최애 커피 스타일과 테이스팅 노트, 커피 특성을 알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한다.

‘더블에스프레소 바’ 팝업 카페는 빈티지한 감성이 물씬 풍기는 유럽풍 에스프레소 바 콘셉트로 꾸며져, 다채로운 체험 거리와 포토스팟으로 봄 나들이객의 발걸음을 사로잡는다. 완벽한 커피 한 잔을 만들기 위한 네스프레소의 모든 여정을 담은 브랜드 공간은 물론 더블에스프레소 커피가 담은 원두 본연의 섬세한 향을 시향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했다. 이외에도 다 쓴 커피 가루를 재활용해 만든 화분으로 꾸며진 공간을 통해 커피의 지속가능성에 대한 네스프레소의 진심을 엿볼 수 있다.
버츄오 더블에스프레소 바는 현대백화점 목동을 시작으로 롯데백화점 잠실, 신세계백화점 강남에서 4월 30일까지 순차적 운영된다. 구체적인 운영 기간은 네스프레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하츠 서울, 게임사를 위한 글로벌 진출 마케팅 세미나 공동 개최 계획 발표

디지털하츠 서울(대표 히요시 테츠야)이 오는 3월 28일 오후 2시 포스코타워 역삼에서 파트너사인 에어브릿지(Airbridge), 애피어(Appier), 앱트위크(AppTweak), 플레이오(Playio)와 함께 게임사를 위한 글로벌 진출 마케팅 세미나를 공동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게임의 글로벌 진출을 주제로 풍부한 글로벌 마케팅 경험을 갖고 있는 5개 회사가 사례와 데이터를 중심으로 게임 마케팅에 대한 인사이트를 공유할 예정이다.

세미나는 각 20분 길이의 ‘발표 세션’ 7개와 게임사 마케팅 담당자들이 참여하는 50분간의 ‘패널토크’로 구성된다.

디지털하츠 서울은 ‘생각대로 안되는 일본 마케팅, 사례를 바탕으로 안내하는 이유와 방법’이라는 테마로 가깝지만 다른 일본시장의 특성과 일본 유저들에게 다가가는 방법을 사례를 통해 소개할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677.63 ▲21.30
코스닥 862.88 ▲6.06
코스피200 363.82 ▲2.80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0,505,000 ▲127,000
비트코인캐시 677,000 ▲2,000
비트코인골드 46,600 ▲200
이더리움 4,695,000 ▲9,000
이더리움클래식 40,800 ▲450
리플 735 ▲2
이오스 1,142 ▲14
퀀텀 5,905 ▲225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0,675,000 ▲231,000
이더리움 4,702,000 ▲20,000
이더리움클래식 40,820 ▲350
메탈 2,432 ▲6
리스크 2,401 ▼11
리플 735 ▲2
에이다 664 ▲5
스팀 393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0,519,000 ▲214,000
비트코인캐시 676,500 0
비트코인골드 46,480 0
이더리움 4,695,000 ▲13,000
이더리움클래식 40,840 ▲500
리플 734 ▲1
퀀텀 5,915 ▲245
이오타 326 ▼13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