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이슈] 듀이트리, ‘K-뷰티 편집샵 올그레이스’ 초도 물량 완판 外

기사입력:2024-03-21 09:35:18
[로이슈 편도욱 기자] ‘듀이트리’가 인천1공항 시티면세점 ‘K-뷰티 편집샵(K-Beauty Select Shop) 올그레이스’에 공식 입점, 5일만에 초도 물량이 완판됐다.
인천1공항 시티 면세점 내 ‘‘K-뷰티 편집샵(K-Beauty Select Shop) 올그레이스’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인디 뷰티 브랜드 100여 개가 입점되어 공항 방문객의 주목을 받고 있는 셀렉샵이다.

듀이트리의 베스트 진정 스킨케어 ‘AC 컨트롤 딥 그린 라인’을 포함한 22개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입점 5일만에 마스크팩 3종 초도 물량이 완판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AC 컨트롤 딥 그린 라인’은 열감 진정부터 흔적 진정까지 가능한 복합 진정 끝판왕으로 다수의 어워드를 휩쓸며 주목받고 있으며 클렌징부터 국소부위진정까지 소비자 니즈에 따라 골라 사용할 수 있는 라인업을 갖추었다.

주목받은 제품 중 ‘AC 컨트롤 EX 딥 흔적 진정 마스크’는 듀이트리의 독자성분 시카민트™와 잡티 흔적 완화에 도움을 주는 그린 라임 C 콤플렉스 함유로 단 2주 만에 피부톤과 색소침착 개선 효과(피부톤, 색소침착(잡티) 개선 인체적용시험 완료)를 느낄 수 있어 *사전 체험단의 만족도 100%를 얻은 제품이다.

더불어 피부에 친화적인 약산성 에센스 제형으로, 자연유래 성분만을 사용하여 이탈리아 비건 인증을 받고, 소이잉크 인쇄 및 FSC 인증을 받은 종이로 패키지를 사용한 클린뷰티 제품인 점이 글로벌 고객들의 니즈를 저격해 큰 인기를 얻은 것으로 보인다.
◆노스페이스, 우리 아이들의 즐거운 탐험을 위한 ‘2024 키즈 스프링 컬렉션’ 출시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야외활동이 증가하는 봄을 맞아 아이들이 여행, 캠핑 등 봄철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 생활에서도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하게 활용하기 좋은 ‘2024 키즈 스프링 컬렉션’을 출시했다.

노스페이스가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인 ‘2024 키즈 스프링 컬렉션’은 변화무쌍한 봄철 날씨에서도 아이들이 편안하고 쾌적하게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기능성을 강화하는 한편, 일상 생활에서도 스타일리시한 고프코어룩이나 애슬레저룩으로 활용하기 좋도록 노스페이스만의 트렌디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자동 생성된 설명큰 일교차, 갑작스러운 봄 비 등 변화무쌍한 봄 날씨에 대비 가능하고, 스타일까지 챙길 수 있는 ‘키즈 시러스 재킷’을 올 봄 필수 아이템으로 추천한다. 방수, 방풍 및 투습 기능이 뛰어난 ‘드라이벤트(DRYVENT)’ 소재를 적용해 장시간 착용해도 쾌적함을 유지시켜 주며, 노스페이스 특유의 어깨 배색 및 절개에 산뜻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색상을 더해 재킷 하나만으로 트렌디한 봄 코디를 완성시켜준다. 활동성이 뛰어난 아이들도 편안한 착용이 가능하도록 여유 있는 핏을 적용하는 한편, 밑단 스트링과 소매 벨크로 디테일을 통해 다양한 실루엣 연출이 가능하도록 했다. 색상은 화사한 봄 코디에 제격인 파스텔 라일락, 페일 그린 및 화이트 샌드와 코디 활용도가 높은 블랙까지 네 가지로 출시되었다. 깔끔한 디자인에 소매 절개 배색으로 포인트를 준 ‘키즈 올레마 코치 재킷’은 다양한 코디로 활용하기 좋고, 성인용 제품도 함께 출시되어 패밀리룩으로도 연출 가능하다. 색상은 정글 그린, 미드나이트 네이비, 크림 베이지 및 베이지 등 4종이다.

◆르크루제, 소비자 앰버서더 ‘르크루제 셰프 1기’ 모집
프랑스 명품 키친 앤 다이닝 브랜드 르크루제(LE CREUSET)가 오는 4월 2일까지 소비자 앰버서더 ‘르크루제 셰프(르셰프) 1기’를 모집한다.

‘르크루제 셰프’는 르크루제의 소비자 대상 앰버서더 프로그램으로 자사 제품을 직접 경험한 앰버서더의 시선을 통해 소비자 접점 확대 및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의 장을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모집 대상은 만 20세 이상 대한민국 성인으로, 요리에 관심이 많고 개인 소셜미디어를 운영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선발된 ‘르크루제 셰프 1기’ 20명은 오는 4월부터 12주 간 다양한 르크루제 제품을 활용해 브랜드 콘텐츠를 기획, 제작하는 크리에이터 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내달 2일까지 르크루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지원 가능하며, 선정된 앰버서더에게는 ▲1인당 총 300만 원 상당의 르크루제 제품을 비롯해 ▲대표 제품 및 신제품 우선 체험권 ▲공식 온라인몰 추가 혜택 등 다양한 활동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르크루제 셰프(르-셰프)’ 모집과 활동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르크루제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656.33 ▲27.71
코스닥 856.82 ▲3.56
코스피200 361.02 ▲4.51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1,793,000 ▼315,000
비트코인캐시 690,000 ▼6,000
비트코인골드 47,720 ▼170
이더리움 4,744,000 ▼14,000
이더리움클래식 40,900 ▼140
리플 750 ▼2
이오스 1,175 ▼5
퀀텀 5,815 ▼45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1,910,000 ▼331,000
이더리움 4,750,000 ▼16,000
이더리움클래식 40,950 ▼130
메탈 2,482 ▲3
리스크 2,439 ▲12
리플 751 ▼1
에이다 678 ▼6
스팀 408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1,763,000 ▼352,000
비트코인캐시 691,000 ▼4,500
비트코인골드 47,820 0
이더리움 4,744,000 ▼14,000
이더리움클래식 40,880 ▼270
리플 750 ▼1
퀀텀 5,800 ▼60
이오타 342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