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어 "제니퍼룸은 브랜드 컬러인 오렌지로 세련된 리빙룸 공간을 구성해 2024년 리빙&라이프스타일 트렌드인 ‘나에게 가치 있는 홈 스타일링’을 제안한다"라며 "한 눈에 들어오는 다양한 상품군과 영감을 불러 일으키는 체험 요소들로 채워져 공간에 들어서는 것만으로 브랜드 헤리티지를 경험할 수 있다"라고 밝혔다.
제니퍼룸 부스는 ▲홈카페 ▲리빙 ▲키친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의 베스트셀러 제품과 신제품들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된다. 브랜드 대표 상품인 전자동 에스프레소 커피머신을 메인으로 마카롱 제습기, 미니 오븐 토스터, 미니 라이스쿠커, 핸디 스팀 다리미 플러스, 핸디 미니 청소기, 스페이스 타워 조명, 써클라우드 무드등 조명을 선보이며 전자동 커피머신 스팀 라떼 Pro 화이트와 휴대용 미니 멀티쿠커 쿡팟, 스탠딩 핸디스톰 미니 손선풍기 등 출시 예정 신제품을 최초로 공개한다.
또한 현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제니퍼룸 전제품 할인 판매와 함께 SNS 팔로우 시 전자동 에스프레소 커피머신으로 직접 추출한 아메리카노 시음 기회가 제공되며, 경쾌한 브랜드 패턴이 새겨진 그립톡도 함께 증정한다. 그 밖에도 현장 구매금액별 제니퍼룸 에코백, 텀블러 머그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