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이디야커피는 최근 3주간(24.02.01~24.02.21) 디저트 제품군의 판매량이 전년 동일 기간(23.02.01~23.02.21) 대비 약 10% 증가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한 잔의 음료를 더 맛있고 특색 있게 즐기고자 하는 문화가 MZ세대를 중심으로 유행하면서, 이러한 인기가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디저트의 판매 증가로 이어진 것으로 풀이된다"라고 전했다.
특히 지난달 출시한 ‘구움과자 디저트’ 4종은 다양한 음료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 매장 이용객을 중심으로 관심을 끌고 있다. 구움과자 디저트는 지난 연휴 기간(24.02.09~24.02.12)에만 약 2만개의 판매를 기록하는 등 남녀노소 고객들로부터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
한편 이디야커피는 매 시즌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디저트 제품군을 강화하고 있다. 작년 7월 약과 디저트 2종(▲약과 크림치즈 쿠키 ▲약과 버터바)은 전통 간식 약과를 활용한 디저트로 ‘할매니얼(할머니+밀레니얼)’ 트렌드와 더불어 큰 인기를 끌었다. 또한 이디야커피의 인기 제품군인 토피넛을 활용한 ▲토피넛 크룽지 출시를 통해 특유의 달콤하고 바삭한 식감으로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이디야커피, 디저트 제품군 판매량 전년 대비 10% 증가
기사입력:2024-02-23 09:41:19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485.81 | ▲17.16 |
코스닥 | 870.06 | ▼4.30 |
코스피200 | 481.83 | ▲3.54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9,724,000 | ▲586,000 |
비트코인캐시 | 800,000 | ▲5,500 |
이더리움 | 5,947,000 | ▲57,000 |
이더리움클래식 | 26,600 | ▲280 |
리플 | 4,057 | ▲54 |
퀀텀 | 3,075 | ▲26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9,750,000 | ▲901,000 |
이더리움 | 5,951,000 | ▲74,000 |
이더리움클래식 | 26,590 | ▲330 |
메탈 | 932 | ▲13 |
리스크 | 452 | ▲6 |
리플 | 4,058 | ▲60 |
에이다 | 1,169 | ▲20 |
스팀 | 172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9,690,000 | ▲650,000 |
비트코인캐시 | 800,000 | ▲8,000 |
이더리움 | 5,950,000 | ▲65,000 |
이더리움클래식 | 26,600 | ▲310 |
리플 | 4,056 | ▲59 |
퀀텀 | 3,040 | 0 |
이오타 | 238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