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MGC커피는 이번 메가급 콘서트를 기대하는 K-POP 팬들과 메가MGC커피 고객들을 위해 지난 15일부터 공식 어플리케이션(APP)에서 콘서트 관람 티켓을 얻을 수 있는 ‘프리퀀시, 응모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콘서트 티켓은 오직 메가MGC커피 이벤트를 통해 받을 수 있어, K-POP 팬들의 참여가 이어지고 있다.
프리퀀시 이벤트는 공식 앱 주문 서비스인 ‘메가오더’를 통해 미션음료 3잔 포함, 제조 음료 10잔을 구매하면 자동으로 콘서트 티켓 추첨 응모권을 1매 증정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프리퀀시/응모왕 참여하기’ 버튼을 누른 후 응모 가능하며, 프리퀀시 완성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당첨될 경우 1인 2매의 콘서트 티켓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최상위 응모자 500명에게는 VVIP석 티켓 또는 그라운드석 티켓 1매씩 증정해 더 가까이서 무대를 볼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1차 이벤트는 오는 3월 6일까지 진행되며 총 4회차에 걸쳐 5월 15일까지 진행된다. 미션 음료는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으며 출시 한 달 만에 약 200만 잔이 판매된 메가MGC커피의 딸기 시즌 음료 4종이다. 1차 이벤트 당첨자는 3월 11일 메가MGC커피 앱을 통해 발표된다. 자세한 내용은 메가MGC커피 앱 및 공식 SNS에서 확인 가능하다.
◆아디다스, 스포츠의 즐거움에 오롯이 집중한 ‘널 믿어(You Got This)’ 캠페인 전개
아디다스는 이번 ‘널 믿어(You Got This)’ 캠페인을 통해 스포츠를 즐기는 이들이 받는 기대감, 평가, 야유 등 나의 퍼포먼스를 제한하고 압박하는 모든 것들을 뒤로하고, 내가 스포츠를 좋아했던, 좋아하는 이유에 집중하며 나 자신을 믿고 나아가면 된다는 용기를 전달하고자 한다.
전 세계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스포츠를 즐기는 ‘세상의 모든 팬’들을 주인공으로 조명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축구 경기 속 가장 극심한 스트레스는 받는 페널티 킥 상황, 풀 마라톤을 뛰는 대회 당일, 야구 어웨이 게임에서 9회말 2아웃 등 스포츠에서의 가장 압박감이 강한 순간에 조명하고, 이를 각자의 방법으로 극복하는 이야기를 통해, ‘널 믿어(You Got This)’라는 메시지를 담백하게 전달한다. 퀸(Queen)과 데이비드 보위(David Bowie)의 세대를 관통하는 아이코닉한 음악 ‘Under Pressure’가 캠페인의 주제곡인 점도 주목할 만하다.
◆데상트(DESCENTE), 쿠셔닝과 안정성을 동시에 갖춘 ‘에너자이트 라이드’ 출시
프리미엄 스포츠 브랜드 데상트(DESCENTE)는 맥스 쿠셔닝 러닝화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며 더 멀리, 더 오래 달릴 수 있는 러닝화 ‘에너자이트 라이드’를 출시했다.
특히, 데상트 에너자이트 슈퍼V2 러닝화에서 검증된 ‘Z폼 알파 쿠셔닝’이 적용돼 뛰어난 탄성으로 러너들의 원활한 데일리 러닝을 돕는다. Z폼 알파 쿠셔닝의 이중 구조 미드솔은 향상된 충격 흡수 및 추진력을 제공함과 동시에 과내전을 방지하여 러너가 경험하는 발의 피로를 줄여준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