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도착보장은 소비자에게 구체적인 도착 예정일을 안내하고 상품 도착일을 보장하는 서비스다. 자정 전 주문한 상품은 익일 배송해주는 빠른 배송 시스템도 포함됐다.
생활공작소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주방세제, 고무장갑, 뽑아쓰는 키친타올, 핸드워시 등 인기 주방·청소·위생용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최근 출시한 탈취제 스탠드형과 양손 고무장갑은 반값에 만나볼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리뷰 작성 이벤트가 진행되며 포토 및 영상 리뷰 작성시 NPOINT 1천원을 증정한다.
생활공작소 관계자는 "네이버 도착보장 서비스를 통해 생활용품 구매 시 들었던 시간을 단축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며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생활공작소 신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고 싶은 소비자들에게 좋은 구매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경방 타임스퀘어, 8미터 높이 설산 포토존 실내에 선보여
복합쇼핑몰 경방 타임스퀘어는 겨울을 맞아 크리스마스 분위기의 대형 포토존을 설치하고 고객들을 맞이한다.
타임스퀘어는 오는 12월 24일, 25일 양일간 크리스마스 특별 공연으로 브라스 밴드의 무대도 감상할 수 있다.
한편, 타임스퀘어는 지난 11월 25일 외부 광장에 아메리칸 빈티지 주유소 컨셉의 ‘산타 스테이션’과 네온 사인 장식으로 화려하게 꾸민 크리스마스트리를 선보이는 등 올해 가장 이색적인 크리스마스트리라는 고객들의 평가를 받고있다.
경방 타임스퀘어 마케팅 담당자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타임스퀘어를 찾아 주시는 모든 고객분들을 위해, 동화 같은 웅장한 설산과 산타의 집으로 아트리움을 꾸몄다”며 “춥지만 가장 따뜻한 연말, 타임스퀘어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행복한 시간 보내시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박강수 마포구청장, 우리마포복지관 사회교육 공연발표회 참석
이날 발표회에는 복지관 이용회원과 사회교육 수강 어르신 등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어르신들로 구성된 청춘합창반 등 13개 팀이 그동안 열심히 준비해온 열정적인 공연을 선보였다.
박강수 마포구청장은 인사말로 “올 한 해 열심히 사회교육 프로그램을 수강해 멋진 공연을 준비하신 수강생 여러분께 진심으로 축하와 응원의 박수를 보낸다”라며 “마포구는 어르신들이 건강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어르신 복지 추진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