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이슈] BYC, 전속모델 아린 2023 FW화보 공개 外

기사입력:2023-09-12 11:58:53
[로이슈 편도욱 기자] BYC(대표 김대환)는 전속모델 ‘오마이걸 아린’과 함께한 23 FW화보를 공개했다.

BYC 23 FW화보는 90년대 빈티지 감성과 낭만적인 스타일로 꾸몄다. 이번 시즌 제품들은 시원한 가을과 겨울 서리에도 따뜻함을 오래 유지할 수 있으며, 동시에 웜톤 컬러에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스타일까지 갖췄다.

특히, 일상복과 매치하기 쉬워 데일리 아이템으로 제격인 기능성 홈웨어 보디히트와 실내에서 편안함과 빈티지 감성을 살릴 수 있는 잠옷 등이 화보 속에 잘 녹아 있다.

전속모델 오마이걸 아린은 BYC 라운지웨어, 잠옷 등을 입고 밝고 평온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한층 성숙한 화보를 완성했다.

BYC 관계자는 “빈티지한 감성과 낭만이 느껴지는 23년 가을·겨울 화보를 기획했다”며 “BYC와 아린이 함께한 이번 화보를 통해 따뜻하고 편안한 가을을 느껴보기 바란다”고 전했다.

◆㈜ 비모뉴먼트달바(d'Alba), 글로벌 시장 확대 가속화

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 ㈜비모뉴먼트 달바(d’Alba)가 뷰티 강국미국, 일본에 이어 베트남에서 가파른 매출 성장세를 보여주며 작년 동기 대비 1,815% 성장을 기록했다.

이는 작년 2022년 1월부터8월까지의 매출 대비 2023년 1월부터 8월까지의 매출을 비교한 것으로 동남아 시장에서 달바의 빠른성장세를 입증했다. 일반적인 벤더, 도매 채널 판매와 더불어직접 베트남 시장에서 마케팅 및 이커머스 플랫폼을 운영하는 세일즈 전략을 통해 만들어낸 순수 매출 성장이라는 점에서 더 의미 있는 결과다.

특히 최근 동남아의 아마존이라 불리는 최대 전자 상거래 플랫폼인 ‘베트남쇼피’에서 ‘비건 미스트 세럼’이 글로벌 브랜드 라로슈포제(La Roche-Posay)와 아벤느 (Avene)를앞지르며 미스트 부문 1위를 차지해 브랜드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달바 아세안팀 안현호 팀장은 “베트남 시장의 고객들에게 진심으로 꾸준한소통을 하여 이러한 성장이 있었던 것 같다”며, “앞으로도베트남에서 활약하는 달바의 활동에 많은 사랑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울산시립미술관, 매체 예술 특별전 21일부터 개최

울산시립미술관은 21일부터 2024년 2월 18일까지 시립미술관 제1, 2전시실에서 매체 예술(미디어아트) 특별전 '삶의 풍경 : 오늘도 안녕하세요?'를 개최한다.

이번 특별전은 회화, 조각, 사진, 영상, 설치, 미디어아트 등 여러 분야를 융합해 미술의 다양성을 보여준다.

이 전시는 '일상성'에 주목한다.

오늘날 현대인의 일상과 고민을 다루는 작품 위주로 40여 점을 소개한다.

시립미술관 관계자는 "디지털 세상 속에서 보이지 않는 세계를 경험하고 있는 현대인들 삶이 어떻게 흘러가고 있는지 탐색하는 자리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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