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최영록 기자] 한신공영은 자사 아파트 브랜드 ‘한신더휴’의 경쟁력 강화 및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해 진행해 오던 전체입면, 문주, 측벽, 채광형 동출입구, 필로티 조경 및 내부디자인, 통학차량 대기소 등 디자인 10건에 대한 저작권 등록을 마쳤다고 31일 밝혔다.
한신공영에 따르면 한국저작권위원회의 등록을 마친 ‘한신더휴’ 문주디자인-1(등록번호 C-2023-033319호)등은 단지 전체의 상징성과 인지성을 부여하는 주요 요소인 문주디자인을 통해 ‘한신더휴’ 브랜드 공간 콘셉트인 새로운 경험을 주는 공간을 담아내도록 했다. 또 건축, 조경 구성 요소의 결합과 확장을 통해 완전히 새로운 공간으로 변화시켰다.
한신공영 관계자는 “앞으로 자체사업장뿐 아니라 재개발·재건축 사업 등 수주 추진 현장 등에 고유한 디자인을 제안해 나갈 예정이다”며 “한신공영의 우수한 시공능력과 결합시켜 ‘한신더휴’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형성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건설 단신] 한신공영, ‘한신더휴’ 디자인특화 문주 등 저작권 등록
기사입력:2023-08-31 16:22: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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