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 클래스에서는 ‘노마드’ 브랜드의 제품 소개와 함께 ▲캐스크 나무의 종류별 특성 ▲캐스크 생산 과정 ▲쉐리 캐스크의 역사 등 위스키와 관련된 기본 교육을 진행했으며, ‘노마드’를 활용한 다양한 칵테일 제조 시연도 선보였다.
곤잘레스 비야스 알버트 알론소 매니저는 “이번 마스터 클래스 행사는 위스키에 대한 한국 소비자들의 관심을 느낄 수 있었던 소중한 시간이었다”며 “㈜골든블루 인터내셔널과 협력 관계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더 많은 한국의 소비자들이 ‘노마드’ 제품의 우수성을 인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노마드’는 지난해 3월부터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에서 독점 수입, 유통하고 있는 국내 유일의 ‘아웃랜드 위스키’로 달콤한 쉐리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쉐리 피니쉬드 위스키다. 스코틀랜드의 하이랜드와 스페이사이드 증류소에서 최소 6년간 숙성된 30가지 이상의 몰트 위스키와 그레인 위스키를 엄선해 블렌딩했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주류업에 종사하시는 분들께 ‘노마드’를 소개할 수 있는 시간을 갖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소비자 니즈 및 시장 트렌드를 반영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 접점 확대 및 제품의 인지도 제고에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네오팜의 피부장벽 전문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Real Barrier®)'와 생활 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Derma:B)’가 6월 1일부터 7일까지 진행하는 올리브영 올영세일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고온 다습한 여름철은 높은 기온으로 인해 땀 배출량이 많아지고 찝찝함, 땀 냄새 등으로 불편함이 생기는 시즌이다. 뿐만 아니라 강한 자외선으로 인해 피부가 자극을 받아 붉은기, 건조함, 노화 등 피부 고민으로 연결되기 쉽다. 이에 ‘리얼베리어’와 ‘더마비’는 6월 올리브영 올영세일에 참여해 일주일 간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름 피부를 지키기 위한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리얼베리어’는 지난 4월 출시된 신제품 ‘시카릴리프Rx 페이드인 세럼’, ‘시카릴리프Rx 카밍 크림’의 기획 세트를 각 32%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특히 ‘시카릴리프Rx 페이드인 세럼’의 기획 세트에는 세럼 20ml, ‘시카릴리프Rx 카밍 크림’ 기획 세트에는 크림 10ml가 추가로 포함되어 있어 소비자들의 구매욕을 자극할 예정이다.
◆대구교통방송 사장에 이성원 전 TBC 상무
대구 출신인 이 신임 사장은 경북대학교를 졸업하고 TBC 보도국장과 상무이사, 대구시청 공보실장 등을 거쳤다.
임기는 2025년 5월 31일까지 2년간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