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블루 관계자는 "‘노마드’의 브랜드 인지도 제고 및 경쟁력 강화를 위해 기획된 이번 행사는 주류업계 종사자를 대상으로 지난 29일과 30일 서울과 부산에서 각각 진행됐다"라며 "특히 마스터 클래스는 보리스 이반(Boris Ivan) 곤잘레스 비야스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와 알버트 알론소(Albert Alonso) 곤잘레스 비야스 인터내셔널 마케팅 매니저 등 관계자들이 직접 진행해 그 의미를 더했다"라고 전했다.
마스터 클래스에서는 ‘노마드’ 브랜드의 제품 소개와 함께 ▲캐스크 나무의 종류별 특성 ▲캐스크 생산 과정 ▲쉐리 캐스크의 역사 등 위스키와 관련된 기본 교육을 진행했으며, ‘노마드’를 활용한 다양한 칵테일 제조 시연도 선보였다.
‘노마드’는 지난해 3월부터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에서 독점 수입, 유통하고 있는 국내 유일의 ‘아웃랜드 위스키’로 달콤한 쉐리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쉐리 피니쉬드 위스키다. 스코틀랜드의 하이랜드와 스페이사이드 증류소에서 최소 6년간 숙성된 30가지 이상의 몰트 위스키와 그레인 위스키를 엄선해 블렌딩했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주류업에 종사하시는 분들께 ‘노마드’를 소개할 수 있는 시간을 갖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소비자 니즈 및 시장 트렌드를 반영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 접점 확대 및 제품의 인지도 제고에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리얼베리어·더마비, 6월 올리브영 ‘올영세일’ 참여
고온 다습한 여름철은 높은 기온으로 인해 땀 배출량이 많아지고 찝찝함, 땀 냄새 등으로 불편함이 생기는 시즌이다. 뿐만 아니라 강한 자외선으로 인해 피부가 자극을 받아 붉은기, 건조함, 노화 등 피부 고민으로 연결되기 쉽다. 이에 ‘리얼베리어’와 ‘더마비’는 6월 올리브영 올영세일에 참여해 일주일 간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름 피부를 지키기 위한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리얼베리어’는 지난 4월 출시된 신제품 ‘시카릴리프Rx 페이드인 세럼’, ‘시카릴리프Rx 카밍 크림’의 기획 세트를 각 32%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특히 ‘시카릴리프Rx 페이드인 세럼’의 기획 세트에는 세럼 20ml, ‘시카릴리프Rx 카밍 크림’ 기획 세트에는 크림 10ml가 추가로 포함되어 있어 소비자들의 구매욕을 자극할 예정이다.
◆대구교통방송 사장에 이성원 전 TBC 상무
TBN 대구교통방송은 이성원 신임 사장이 취임해 업무를 시작했다고 1일 밝혔다.
임기는 2025년 5월 31일까지 2년간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