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이슈] 롯데아울렛, 상반기 최대의 쇼핑 축제 ‘서프라이스 위크’ 진행 外

기사입력:2023-06-01 08:46:12
[로이슈 편도욱 기자]
롯데아울렛이 올 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버릴 아울렛 최대 규모 할인 이벤트 '서프라이스 위크(Sur-price Week)'를 선보인다. 깜짝 놀랄 가격과 혜택, 그리고 각종 볼거리와 이색 콘텐츠로, 지난해 보다 더 업그레이드 된 모습으로 고객을 맞이한다.

롯데아울렛 관계자는 "본격적인 엔데믹 전환 후, 여행과 야외 활동, 그리고 나들이 수요가 크게 늘면서 롯데아울렛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라며 "올해 1~4월까지 롯데아울렛의 아웃도어 상품군은 25%, 영패션, 스포츠 상품군은 각각 20%씩 신장했으며, 특히 나들이 고객의 증가로 F&B 상품군의 매출도 25%나 늘었다"라고 전했다.

이에 롯데아울렛에서는 이번 서프라이스 위크를 통해 인기 브랜드의 할인 행사와 프로모션, 그리고 각종 이색 콘텐츠를 선보인다.
서프라이스 위크는 ‘깜짝 놀랄만한 가격'이라는 의미로 일년에 단 두 번만 진행하는 롯데아울렛 최대의 쇼핑 행사이다. 6월 2일(금)부터 6월 11일(일)까지 아울렛 전점(21개점)에서 진행하며, 상반기 최대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지방시, APC 등 올해 처음으로 참여하는 해외 인기 브랜드부터 패션, 스포츠, 아웃도어 등 100여개 브랜드를 추가해 총 430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특히 연중 최대 행사에 걸맞게, 아울렛 상시 할인가에 추가 20% 할인 혜택까지 제공한다. 또한 오직 롯데아울렛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롯데아울렛 단독으로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라코스테의 추가 20% 할인 프로모션을 타임빌라스, 동부산, 이천 등 8개 점포에서 진행한다.

아울렛을 찾는 패밀리 고객을 위한 대형 팝업행사와 깜짝 놀랄 이색 콘텐츠도 선보인다. 타임빌라스에서는 Y2K(Year 2 kilo)의 대표 캐릭터 마시마로의 초대형 팝업스토어(6/8~18)를 진행한다. 약 8m 높이의 대형 마시마로를 타임빌라스 야외 잔디광장에 설치하고, 직접 꾸밀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티셔츠, 마시마로 인형 10종 등을 판매해 방문객을 맞이한다. 동부산점에서는 개장 1년만에 140만명을 동원한 롯데월드 어드벤쳐 부산의 시그니처 퍼레이드 공연, ‘롯데월드 매직 포레스트 퍼레이드’가 6월 3일(토), 6월 10일(토) 이틀 동안 펼쳐진다. 기흥점에서는 6월 3일(토) 단 하루, 우리나라 대표 뮤지컬 배우의 갈라쇼를 선보여 어린이 동반 가족 고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이시아폴리스점에서는 6월 25일(일)까지 드로잉 체험 ‘컬러가든’을 운영한다.

혜택에 실속을 더한 구매 혜택도 준비했다. 6월 2일(금)부터 6월 6일(화)까지 모든 상품군을 대상으로 롯데/국민/현대/농협카드로 단일 브랜드 결제 시, 구매금액대별 5%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골프를 즐기기 더없이 좋은 6월을 맞이해 골프상품군 한정 상품권 증정 프로모션도 동기간에 함께 진행한다. 롯데카드로 골프 브랜드 결제 시, 구매금액대별 최대 7.5%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결제할 때, L.POINT를 5천 포인트 이상 사용하면 결제 포인트의 10%, 최대 3만 포인트를 증정하는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해 실속 있는 혜택까지 선보인다.

문언배 롯데아울렛 영업전략부문장은 “본격적인 엔데믹 전환으로 아울렛을 찾는 고객들이 꾸준히 늘고 있다”며, “롯데아울렛은 늘어나는 방문객을 위한 연중 최대 쇼핑 축제, ‘서프라이스 위크’를 선보여, 실속 있는 쇼핑 혜택과 풍성한 볼거리로 고객을 맞이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머스트잇, 2023년 상반기 결산 프로모션 ‘23SS 어워즈’ 실시

머스트잇(대표 조용민)이 2023년 상반기 결산 프로모션 '23SS 머스트잇 어워즈'를 7월 2일까지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머스트잇은 상반기 가장 인기가 많았던 상품들을 카테고리별로 선정하고, 고객들에게 최대 75% 할인 판매한다. 또 6% 추가 할인 쿠폰도 제공할 계획이다.

프로모션에서 만날 수 있는 브랜드는 샤넬과 루이비통, 구찌, 버버리, 프라다, 톰브라운 등 20여 개다. 모든 연령층이 어워즈를 즐길 수 있도록 하이엔드 명품 브랜드부터 컨템포러리 명품 브랜드까지 1,000개가 넘는 상품을 다채롭게 준비했다.

프로모션 카테고리는 의류, 신발, 가방, 액세서리, 키즈, 라이프 6개다. 의류 부분에서는 △꼼데가르송 와펜 반팔 티셔츠 △톰브라운 23SS 백삼선 스트라이프 반팔 △아미 스몰 하트 로고 반팔 티셔츠 등을 대표 상품으로 선정했다. 신발 부분에서는 △헌터 오리지널 플레이 숏 여성 레인부츠 △끌로에 우디 플랫 뮬 △발렌티노 23SS 여성 락스터드 플립플랍 등, 가방 부분에서는 △메종마르지엘라 재패니즈 크로스백 △프라다 뉴버킷백 △미우미우 마테라쎄 크리스탈 토트백 등을 대표상품으로 꼽아 다가오는 여름에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들을 다수 포함했다.
◆서울 '4060' 중장년 일자리 어디에…DDP서 박람회

서울시50플러스재단은 중장년 구직자들에게 일자리 정보와 취업 기회를 제공하는 중장년 일자리 박람회를 15일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서울시에 거주하는 중장년을 집중 지원하는 '서울런 4050' 사업의 일환으로, 서울시 중장년 기준인 만 40∼64세 중장년을 채용할 계획이 있는 60개 기업이 참여한다.

기업별 부스에서는 행사장을 찾은 구직자에게 각 기업 관련 정보가 제공되고 기업 인사담당자와의 상담과 현장 채용도 이뤄진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758.42 ▲3.53
코스닥 862.19 ▼9.14
코스피200 376.00 ▲1.25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3,791,000 ▼158,000
비트코인캐시 603,500 ▼2,000
비트코인골드 40,180 ▲130
이더리움 5,023,000 ▼4,000
이더리움클래식 36,020 ▼60
리플 680 ▲2
이오스 935 ▲1
퀀텀 4,137 ▼2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3,926,000 ▼106,000
이더리움 5,027,000 ▼11,000
이더리움클래식 35,990 ▼110
메탈 1,770 ▼5
리스크 1,617 ▲14
리플 680 ▲1
에이다 585 ▼3
스팀 319 ▼2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3,830,000 ▼164,000
비트코인캐시 604,500 ▼2,000
비트코인골드 40,110 0
이더리움 5,025,000 ▼2,000
이더리움클래식 36,020 ▼20
리플 679 ▲1
퀀텀 4,130 0
이오타 266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