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별 100개씩 한정 판매하는 아트-콜라보 상품은 오는 5월 25일까지 한 달간 아시아나항공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마일리지로 구입할 수 있다. 제품별 판매가는 ▲자유의 여신상과 동행하는 기내용 캐리어 1만8600마일 ▲에펠탑을 담은 텀블러 6100마일 ▲오페라하우스를 품은 비치 타올 4000마일 등이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마일리지로 만드는 아름다운 세상’이란 테마로 발달장애 예술가의 영감과 취항지의 감성을 더한 콜라보 상품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마일리지 사용처 확대와 사회적 기업으로서의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