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이슈] 롯데칠성음료 ‘처음처럼 새로’, 640mL PET 출시 外

기사입력:2023-04-03 20:23:42
[로이슈 편도욱 기자] 롯데칠성음료는 제로 슈거 소주의 새로운 트렌드를 선도하는 ‘처음처럼 새로’가 640mL PET 제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다양한 용량의 ‘처음처럼 새로’를 원하는 소비자의 기대에 맞춰 선보이는 ‘처음처럼 새로’ 640mL PET 제품은 소비자들로부터 고급스럽고 트렌디하다는 평을 받고 있는 360mL 유리병 제품의 디자인을 동일하게 적용해 연속성을 살렸다"라고 전했다.

이어 "홈술을 비롯해 캠핑, 피크닉 등 야외활동 계획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선보이는 ‘처음처럼 새로’ 640mL PET 제품은 4월 중순부터 대형마트, 편의점 등 유통채널에서 구입할 수 있다"라고 밝혔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지난 9월에 선보인 ‘처음처럼 새로’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은 가운데,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고자 640mL PET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제로 슈거 소주시장의 선두 주자인 ‘처음처럼 새로’를 사랑해 주시는 소비자들의 니즈(needs)를 반영한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작년 9월에 출시한 ‘처음처럼 새로’는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통해 판매가 확산되며 ‘제로 슈거 소주’의 대세로 자리잡아가고 있다.

◆리얼베리어, 신제품 ‘시카릴리프Rx 페이드인 세럼’ 출시

㈜네오팜(대표 김양수)의 피부장벽 전문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Real Barrier®)’가 블랙홀처럼 피부에 남은 흔적을 흡입하는 ‘시카릴리프Rx 페이드인 세럼’을 출시와 동시에 스킨케어 세계관을 확장하기 위해 흔적블랙홀세럼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2022년 9월, 리얼베리어는 스테디셀러인 ‘익스트림 크림'에 독특한 세계관을 적용한 메타보습크림 캠페인을 진행하며 뷰티업계에서 눈길을 끌었다. 리얼베리어의 메타보습크림 캠페인은 ‘보습을 넘어선 피부 회복력’이란 메시지를 가지고 피부 건조의 대혼돈 시대 속에서 손상된 피부를 복구하고 새로운 차원의 보습을 선사한다는 스토리를 담았다.

또한, 브랜드 세계관을 담아낸 압도적인 비주얼로 스킨 케어 시장에서 새로운 시도를 하며 소비자들에게 다가간 것. 리얼베리어는 메타보습크림을 넘어 모든 흔적을 빨아들이는 우주 속의 블랙홀로 세계관을 확장하며 제품력은 물론 신선한 이미지를 선점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선보이게 됐다.

◆충북 농협 임산부 전용 창구 운영

충북 도내 농협은행 영업점과 지역농협이 임산부 전용 창구를 운영한다.

도와 농협중앙회·농협은행 충북본부는 3일 이 같은 내용의 저출산·인구 위기 극복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임산부 전용 창구를 이용하면 대기 없이 금융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56.61 ▼8.81
코스닥 717.24 ▼9.22
코스피200 338.74 ▼0.32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6,170,000 ▲214,000
비트코인캐시 533,000 ▲4,500
이더리움 2,593,000 ▲6,000
이더리움클래식 24,020 ▲170
리플 3,166 ▲2
이오스 975 ▲4
퀀텀 3,109 ▲19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6,203,000 ▲105,000
이더리움 2,595,000 ▲7,000
이더리움클래식 24,000 ▲130
메탈 1,212 ▲5
리스크 790 ▼1
리플 3,169 ▲4
에이다 992 ▲7
스팀 218 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6,210,000 ▲180,000
비트코인캐시 533,000 ▲4,000
이더리움 2,594,000 ▲5,000
이더리움클래식 23,910 ▼20
리플 3,170 ▲6
퀀텀 3,065 0
이오타 300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