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이슈] 롯데칠성음료 ‘새로구미’ 활용한 디지털 광고 본편 온에어 外

기사입력:2023-03-24 18:40:49
[로이슈 편도욱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지난해 9월 중순 첫 선을 보인 ‘처음처럼 새로’가 신규 광고 및 SNS 캠페인을 이용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알리고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최근 배우 이도현과 함께한 ‘처음처럼 새로’ 티징 광고 영상을 공개한데 이어 남자 새로구미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활용한 디지털 광고 본편을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광고는 남자 새로구미 캐릭터가 ‘처음처럼 새로’의 광고 모델이 된 컨셉으로 진행했으며 남자 새로구미 캐릭터의 목소리를 배우 이도현이 연기했다"라고 전했다.

이전의 광고는 여자 새로구미 캐릭터를 주인공으로 진행했으며 여자 새로구미, 남자 새로구미가 공개된 만큼 다음 광고 영상에서는 새로구미가 어떤 모습으로 등장할지 예상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게 했다. 새로구미는 전래동화 등에서 다양한 매력을 보이는 구미호를 현대적인 감성을 녹인 ‘처음처럼 새로’의 브랜드 앰배서더로, 여러 모습으로 변신할 수 있는 구미호 캐릭터 특색을 살려 다양한 캐릭터를 선보이고 있다.

또 새로는 다양한 광고 영상뿐만 아니라 지난 17일부터 영상 플랫폼 틱톡에서 활동하는 유명 틱톡커들과 대세 소주 캠페인를 진행했다. 참가자들은 자신만의 매력을 통해 새로를 알리기 위한 영상을 업로드 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채널을 통해 ‘처음처럼 새로’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브로쉐, 팝업스토어 ‘메종 이브로쉐 서울 포레스트’ 오픈!

프랑스 보태니컬 뷰티 브랜드 ‘이브로쉐’가 따듯한 감성 공간 ‘카페 코츠’와 프랑스 작은 마을을 재현한 ‘메종 이브로쉐 서울 포레스트’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메종 이브로쉐 서울 포레스트’는 3월 25일~4월 2일까지 서울숲 핫플 카페 ‘카페 코츠’에서 진행되며, 이브로쉐의 브랜드 스토리 및 아이덴티티가 녹여진 공간 연출과 다양한 포토존, 체험 및 이벤트 공간을 통해 고객 접점을 확대할 예정이다.

또한 ‘이브로쉐’는 1층 카페코츠, 3층 브랜드존, 4층 루프탑 테라스존으로 구성된 총 3개의 컨셉공간을 통해 즐길거리, 볼거리를 선사하며, 팝업 기간에만 만나볼 수 있는 ‘이브로쉐X코츠 콜라보 디저트’와 ‘스페셜 기프트 세트(라즈베리헤어식초+라즈베리잼 구성)’, ‘한정 굿즈 머그컵’을 선보인다.

◆ 진해군항제 개막

전국 최대 규모 벚꽃축제인 경남 창원 진해군항제가 24일 공식 개막했다.

창원시는 진해군항제가 올해 '벚꽃으로 여는 새로운 세상'을 주제로 이날 오후 6시 진해공설운동장에서 막을 올렸다고 밝혔다.

제61회 축제 개막식은 해군진해기지사령부 의장대와 해군본부 군악대의 식전공연으로 시작돼 개막선언, 축하공연 등으로 이어졌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56.61 ▼8.81
코스닥 717.24 ▼9.22
코스피200 338.74 ▼0.32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6,267,000 ▲293,000
비트코인캐시 534,500 ▲4,500
이더리움 2,600,000 ▲9,000
이더리움클래식 24,080 ▲120
리플 3,175 ▲11
이오스 977 ▲8
퀀텀 3,113 ▲16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6,239,000 ▲127,000
이더리움 2,599,000 ▲4,000
이더리움클래식 24,040 ▲130
메탈 1,213 ▲2
리스크 787 ▼1
리플 3,174 ▲6
에이다 993 ▲7
스팀 218 ▲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6,310,000 ▲260,000
비트코인캐시 535,000 ▲4,500
이더리움 2,599,000 ▲7,000
이더리움클래식 23,910 ▲50
리플 3,176 ▲9
퀀텀 3,065 0
이오타 300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