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드 호텔x한샘, 콜라보 상품 및 SNS 이벤트 진행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앤리조트는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과 함께 콜라보 상품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글래드 관계자는 "패키지 혜택으로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의 객실 1박과 포근한 한샘 담요 2개, 100% 당첨 확률의 한샘디자인파크 마포점 스크래치 쿠폰 2장을 증정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특히, 글래드 한샘 하우스 패키지는 고급스러운 패턴과 감촉을 지닌 ‘바흐 701 인칸토 식탁’과 편안하면서도 모던한 디자인의 ‘밴드 식탁의자’를 비치한 글래드 하우스 객실을 이용 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또한 패키지 혜택으로 바야네그라 스파클링 와인 1병(화이트 또는 로제)과 와인 칠링백&와인잔 2잔, 무설탕 막대 과자 ‘퀼리(Quely)’의 치즈 브래드스틱(10스틱)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글래드 여의도의 레스토랑 ‘그리츠(Greets)’ 방문 시 글래드 호텔과 한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후 직원에게 인증하면 한샘 담요 1개와 한샘디자인파크 마포점 스크래치 쿠폰 1장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2023년 1월 12일(목)부터 진행하며 경품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지평주조, 춘천에 ‘지평 블루 브루어리’ 완공
지평주조가 기존 탁주 라인업에서 더 다양한 한국 술을 선보이기 위해 생산시설을 확대한다.
지평주조는 최근 춘천 제 2공장 부지에 약 300평 규모의 ‘지평 블루 브루어리’를 완공했다. 지평 블루 브루어리는 제품 라인업을 확대하기 위한 다품종 소량생산시설로, 지평주조를 상징하는 파란색에서 그 이름을 착안했다.
◆낭비되고 있는 예산, 동 주민센터로 신고하세요
영등포구(구청장 최호권)는 건전한 지방재정 운영과 재정 투명성 강화를 위해 예산낭비신고센터를 18개 동 주민센터로 확대 운영한다고 밝혔다.
예산낭비신고센터는 국민이 세금이 낭비되지 않도록 직접 지방 재정을 감독하고 불필요한 공사, 낭비성 지출을 신고하거나 예산을 절감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제도이다 .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