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신제품 출시에 앞서 소비자 의견을 반영하여 가장 선호도가 높은 ‘복숭아’를 신규 향으로 선정했다"라며 "‘트레비 복숭아’는 천연 복숭아 향을 첨가한 제품으로, 복숭아 향을 은은하게 더해 깔끔하고 달콤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트레비 복숭아’는 휴대성이 좋은 300ml 페트 제품과 분리배출이 용이한 350ml 무라벨 페트 제품으로 출시했다"라며 ‘트레비 복숭아’는 칠성몰 등 온라인 채널 및 전국 대형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앞으로 판매처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헬시 플레저 트렌드의 확산으로 다양한 제로 탄산음료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신제품 ‘트레비 복숭아’를 출시했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과 꾸준한 소통을 통해 제품 개발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SAMG ‘캐치! 티니핑’ 피규어, 출시 2년 만에 누적 판매량 ‘400만 개’ 돌파
캐치! 티니핑은 SAMG가 2020년 3월 KBS 2에서 최초 공개한 3D 키즈 애니메이션으로 현재 국내를 넘어 중국을 비롯한 글로벌 키즈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국가 대표’ 키즈 콘텐츠 IP다.
캐치! 티니핑 피규어 완구는 20년 4월 판매를 개시한 이후 매년 새로운 시즌 공개와 동시에 신규 캐릭터별 피규어가 출시되고 있다. 올해 10월에 출시한 시즌 3 ‘알쏭달쏭 캐치! 티니핑’ 피규어는 주요 온-오프라인 유통채널을 중심으로 높은 판매량을 이어가며 11월 현재 누적 판매량 400만 개 이상을 기록 중이다. 연중 최대 성수기인 12월에 완구 판매량이 급격하게 증가하는 점을 감안하면 크리스마스 및 연말 시즌에는 역대 최다 판매량을 기록할 것으로 전망된다. 특히 시즌 3는 첫 화부터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으며 이미 시즌 1-2에서 팬덤이 형성된 만큼 지난 시즌 대비 2배 이상의 완구 매출을 기록할 전망이다.
◆목포 시내버스, 한 달 만에 정상 운행
전남 목포 시내버스가 파업을 철회해 약 한 달 만에 운행을 재개했다.
목포 시내버스는 노조가 지난달 18일부터 파업에 들어가면서 전날까지 29일간 운행이 중단됐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