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를 위해 기아는 홈페이지 전반에 걸쳐 ▲심플하고 직관적인 신규 디자인을 적용하고 ▲신속, 정확한 커머스 UX(User Experience, 사용자 경험)를 구현하며 ▲쉽고 상세한 차량 정보를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기아 관계자는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고객 친화적 플랫폼으로의 변화를 통해 고객의 차량 구매를 지원하고 고객이 빠르고 정확하게 제품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돕기 위한 목적이다”며 “차량 구매 전 유용한 정보 탐색의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기아는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오는 10월 7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페이지 접속 후 퀴즈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들 가운데 추첨을 통해 와인셀러(LG디오스 오브제 컬렉션), 백화점 상품권(신세계), 주유 쿠폰(GS칼텍스), 아이스아메리카노(스타벅스) 등의 선물을 제공한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