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이번 우수디자인(GD)상품으로 선정된 ‘처음처럼 PET 제품’디자인 컨셉은 ‘한국적인 멋을 아는 부드러운 소주’로 제품 용기는 대관령 암반수의 청정한 이미지를 직관적으로 표현한 라벨과 한국적인 美가 조화로울 수 있도록 한국 도자기를 모티브로 부드러운 곡선을 매력적으로 표현 하였다"라며 "용기의 표면은 도자기를 손으로 빚을 때 자연스럽게 생기는 텍스쳐를 구현하여 부드러우면서 따뜻한 촉감을 전달하고, 제품 상단에는 은회색 병뚜껑과 함께‘물이 다르다’는 의미를 소비자에게 전달하여 제품의 신뢰감과 고급스러움을 표현 하고자 하였다"고 전했다.
◆윌라, 디지털 취약계층 접근성 높인 보이스오버, 톡백 업데이트
윌라가 디지털 취약계층 접근성을 높이는 기능을 업데이트했다.
윌라는 시각 장애인이나 눈이 불편한 이용자 등 디지털 취약계층의 이용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보이스오버(IOS·애플)와 톡백(AOS·안드로이드) 기능을 준비했다.
윌라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보이스오버, 톡백 기능이 앱 내에서 원활하게 작동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 이에 따라 보이스오버, 톡백 기능으로 화면 내에서 필요한 정보만 얻을 수 있다.
◆감성코퍼레이션, 역대 최대 반기 실적 달성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기업 ‘감성코퍼레이션’(대표이사 김호선, 036620)이 2022년도 2분기 경영실적을 12일 공시를 통해 발표했다.
감성코퍼레이션이 12일 공시한 실적 내용에 따르면 반기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2.7배 증가한 414.8억 원을 기록, 역대 최대 상반기 매출을 달성했다. 영업이익, 당기순이익은 각 40.7억 원, 47.1억 원으로 흑자 전환에 성공하며 가파른 성장세를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