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크린토피아, 아티스트 이주혁과 콜라보 프로모션 실시
세탁전문기업 크린토피아가 최근 ‘세탁소에서 만나요’ 음원으로 인기몰이 중인 싱어송라이터 이주혁과 함께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옷장 정리가 고민인 소비자들이 크린토피아를 통해 좀 더 저렴하게 세탁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기획되었다. 6월 22일부터 25일까지 4일 동안 전국 3,100여개의 크린토피아 매장에서 진행되며 의류, 이불, 신발 등 전품목 세탁비용을 15% 할인 제공하며 사은품도 증정한다.
크린토피아의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 주인공은 싱어송라이터 이주혁이다. 이주혁은 인기리에 방영된 JTBC싱어게인2 TOP5에 등극한 후 최근 솔로 앨범 ‘세탁소에서 만나요’라는 음원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신곡 '세탁소에서 만나요'는 지난날의 고민과 나쁜 기억들을 먼지에 비유해 세탁소에서 털어내자는 긍정적인 메시지를 담고 있다. 크린토피아는 전품목 15% 할인 혜택은 물론, 이주혁의 ‘세탁소에서 만나요’ 음원을 크린토피아 전 매장의 컬러링으로 지정하고 사은품으로 3만원이상 결제 고객 대상 2천원의 무료세탁권도 추가로 증정한다.
크린토피아 관계자는 “나쁜 기억과 고민을 깨끗하게 지울 수 있는 세탁소라는 공간을 담은 노래와 소비자에게 깨끗한 세탁 서비스뿐 아니라 좋은 기억까지 선사하고 싶은 크린토피아의 바람이 일치한다”며 “가수 이주혁과 함께하는 이번 할인 프로모션으로 미뤘던 옷장 정리와 함께 기분 좋은 세탁 경험을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항산화 성분 가득한 퍼플티, 토마토, 말차, 아사이베리 활용한 디저트 주목 -
최근 무더위로 인해 쉽게 피로하고 무력감을 자주 느끼게 되는 여름철, 체력을 보충하고 건강을 지키기 위한 건강한 식습관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질병과 노화의 원인이 되는 활성산소를 억제해 몸속 노폐물을 없애고 면역력 증진에도 도움을 주는 항산화 성분을 함유한 슈퍼푸드가 주목받고 있다.
활성산소는 불규칙한 식사나 운동 부족, 피로, 흡연, 음주, 스트레스 등 다양한 원인으로 인해 농도가 높아지며 노화를 촉진, 각종 질병의 원인이 된다. 이런 활성산소는 항산화 효소로 억제할 수 있는데 문제는 나이가 들수록 체내에서 생성되는 항산화 효소가 감소한다는 것이다. 부족한 항산화 물질을 증가시키는 가장 좋은 방법은 식품을 통해 섭취하는 것이다.
최근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가 증가함에 따라 항산화 성분이 가득한 슈퍼푸드를 활용한 디저트도 잇달아 출시되고 있다. 일반 차의 수 배 높은 안토시아닌을 함유한 ‘퍼플티’부터 라이코펜과 비타민D가 풍부한 ‘토마토’, 폴리페놀이 가득한 ‘말차’, 안토시아닌과 베타시토 등을 함유해 생명의 나무라 불리는 ‘아사이베리’까지 슈퍼푸드를 활용해 한여름 무더위를 타파할 건강한 디저트를 소개한다.
국내 최초 퍼플티 전문 브랜드 티퍼런스(TEAFFERENCE)의 ‘티퍼런스 시그니처 퍼플티(Purple Tea)’는 활성산소를 억제해 항산화에 도움이 되는 안토시아닌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어 여름철 건강음료로 제격이다. 티퍼런스 차 제품의 주 성분인 퍼플티(Purple Tea)는 아프리카 케냐 1,800미터 고지대에서 발견됐다. 뜨거운 적도의 태양을 이기고 찻잎을 틔우기 위해 스스로를 초록빛에서 보랏빛으로 진화시킨 데서 이름이 붙여졌다. 찻잎이 보랏빛으로 무장하는 과정에서 녹차의 수 배에 달하는 안토시아닌이 생성되어 항산화에 뛰어난 것으로도 잘 알려져 유럽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합성향료, 인공감미료, 인공색소를 더하지 않고 100% 케냐 퍼플티와 자연의 재료만으로 3g 이상 가득 담아 은은한 향과 부드러운 맛을 선사한다. 옥수수 전분으로 만든 PLA 생분해 티백으로 미세플라스틱 걱정이 없고 차가운 물에도 잘 우러나 여름철 및 홈카페 음료로 더욱 즐기기 좋은 제품이다. 차갑게 즐길 때는 차를 우리는 시간에 따라 수색의 여운이 달라지며, 찬물에 10분 이상 냉침한 뒤 얼음을 더해 먹거나 생수병에 티백 1~2개를 넣고 자기 전 냉장고에 두어 다음날 마셔도 좋다. 또한 티퍼런스는 제품 판매 금액의 일부를 케냐 어린이를 위한 식수지원 사업에 기부하고 있어, 차 한잔을 통해 건강도 챙기고 기부활동에도 참여해 볼 수 있다.
비타민 D뿐만 아니라 다양한 영양소가 풍부하게 들어 있는 토마토도 대표적인 슈퍼푸드로 통한다. 대표 성분인 라이코펜(lycopene)은 세포의 항산화 효과가 탁월해 전립선암, 폐암, 유방암 등의 암 발생 위험을 낮춘다. 또한 눈에 좋은 루테인, 제아잔틴 성분도 많아 망막을 튼튼하게 해 시력을 좋게 한다. 경주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의 라운지 파노라마에서는 지역 특산물인 토마토를 활용한 ‘토마토 빙수’를 한정 판매한다. 편안한 호캉스는 물론 지역 특산물을 사용한 코오롱 호텔만의 특별한 빙수를 맛볼 수 있다. 명품 토마토라 불리는 제철 경주 토마토로 만들어 상큼하고 진한 감칠맛을 낸다. 새빨간 색상에 새콤달콤한 맛의 제철 토마토가 여름철 무더위로 지친 입맛과 기력을 보충해준다. 지역 농민과의 상생을 위한 ‘로컬 푸드 피에스타’ 일환으로 준비한 신메뉴인 만큼 토마토 수확 기간인 다음달 7월 31일까지만 만나볼 수 있으며 추후 또 다른 경주 제철 과일을 활용한 빙수를 선보일 계획이다.
말차는 녹차보다 더 많은 양의 비타민과 미네랄, 섬유질 성분을 제공한다. 특히 폴리페놀이라고 불리는 항산화 성분이 풍부해 심장질환과 암으로부터 몸을 보호하고 혈당을 조절하는데 도움을 준다. 말차의 카테킨 성분은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해 체지방을 감소시키므로 허리둘레를 줄이는 데도 도움을 줄 수 있다. GS리테일은 ‘슈퍼말차’ 콜라보레이션 제품으로 슈퍼말차초코콘과 슈퍼말차라떼를 선보인다. 슈퍼말차는 국내 유기농 보성 말차를 사용하는 프리미엄 말차 전문 브랜드로, 설탕 대신 천연 대체당을 블렌딩해 상품을 제조하고 있다. 이번 GS25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슈퍼말차초코콘과 슈퍼말차라떼 두 가지로 다음 달 15일부터는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을 시작으로 릴레이 팝업스토어를 운영할 계획이다. 슈퍼말차초코콘은 보성 유기농 녹차 80%와 초코 20%를 사용한 아이스크림이며, 슈퍼말차라떼는 슈퍼 말차와 원유 55%를 사용해 기존 녹차라떼에 비해 단 맛은 덜하고 유기농 보성 말차 본연의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아사이베리는 아스파트산 , 글루탐산과 같은 아미노산과 올레산, 불푸화지방산이 풍부하게 들어있고 비타민A와 C, 칼슘, 철분과 같은 무기질이 풍부하게 들어있어 생명의 나무로 불린다. 특히 아사이베리 껍질에는 안토시아닌과 베타시토 등의 기능성 성분이 들어있어 우리 몸에 유해한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항산화 작용을 통해 노화 억제와 심혈관계 질환 및 암 예방 효과가 뛰어나다. 스타벅스 코리아는 여름 신규 음료로 ‘딸기 아사이 레모네이드 스타벅스 리프레셔’를 출시했다. '스타벅스 리프레셔'는 에스프레소, 블렌디드, 티바나 등과 같이 스타벅스의 음료 라인업 중 하나로 시원하고 청량하게 즐길 수 있으며 소량의 카페인이 함유돼 있다. '딸기 아사이 레모네이드 스타벅스 리프레셔'는 미국 스타벅스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음료로 딸기, 아사이베리 주스, 레모네이드의 조화가 돋보이며 청량감이 넘쳐 갈증 해소에 제격이다.
◆나이비몰, ‘쿨 썸머 기획전’ 진행
유아용품 전문 브랜드 나이비몰은 여름을 맞아 물놀이 제품과 육아용품을 최대 55% 할인 판매하는 ‘쿨 썸머 기획전’을 진행한다.
오는 8월까지 나이비몰 공식 쇼핑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국민아이템인 나이비 워터플레이매트를 포함해 물놀이 제품과 육아용품을 특별 할인 판매한다. 나이비 스윔맘과 스위밍풀 아기수영장, 베이비 목튜브 등 인기품목을 세트 구성으로 최대 51%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쿨 썸머 기획전에서는 아기의 연령대에 맞는 묶음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나이비 햄스터 파라솔 보행기튜브+플랩캡 세트와 나이비 곰돌이 보행기튜브+드라이백 20L는 각각 40% 할인 판매하며, 나이비 베이비 욕조+기저귀교환매트는 51%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또한 나이비 원형 키즈풀과 놀이매트 등 신내 공간에서 홈캉스를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도 함께 선보인다.
나이비몰 온라인팀 이남훈 팀장은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나이비 보행기튜브와 암링자켓, 부력보조복 등 대표 품목을 모아 할인전을 진행한다”며 “고객들이 선호하는 인기 제품들을 엄선한 만큼 좋은 반응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크린토피아, 아티스트 이주혁과 콜라보 프로모션 실시
세탁전문기업 크린토피아가 최근 ‘세탁소에서 만나요’ 음원으로 인기몰이 중인 싱어송라이터 이주혁과 함께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옷장 정리가 고민인 소비자들이 크린토피아를 통해 좀 더 저렴하게 세탁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기획되었다. 6월 22일부터 25일까지 4일 동안 전국 3,100여개의 크린토피아 매장에서 진행되며 의류, 이불, 신발 등 전품목 세탁비용을 15% 할인 제공하며 사은품도 증정한다.
크린토피아의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 주인공은 싱어송라이터 이주혁이다. 이주혁은 인기리에 방영된 JTBC싱어게인2 TOP5에 등극한 후 최근 솔로 앨범 ‘세탁소에서 만나요’라는 음원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신곡 '세탁소에서 만나요'는 지난날의 고민과 나쁜 기억들을 먼지에 비유해 세탁소에서 털어내자는 긍정적인 메시지를 담고 있다. 크린토피아는 전품목 15% 할인 혜택은 물론, 이주혁의 ‘세탁소에서 만나요’ 음원을 크린토피아 전 매장의 컬러링으로 지정하고 사은품으로 3만원이상 결제 고객 대상 2천원의 무료세탁권도 추가로 증정한다.
크린토피아 관계자는 “나쁜 기억과 고민을 깨끗하게 지울 수 있는 세탁소라는 공간을 담은 노래와 소비자에게 깨끗한 세탁 서비스뿐 아니라 좋은 기억까지 선사하고 싶은 크린토피아의 바람이 일치한다”며 “가수 이주혁과 함께하는 이번 할인 프로모션으로 미뤘던 옷장 정리와 함께 기분 좋은 세탁 경험을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항산화 성분 가득한 퍼플티, 토마토, 말차, 아사이베리 활용한 디저트 주목 -
최근 무더위로 인해 쉽게 피로하고 무력감을 자주 느끼게 되는 여름철, 체력을 보충하고 건강을 지키기 위한 건강한 식습관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질병과 노화의 원인이 되는 활성산소를 억제해 몸속 노폐물을 없애고 면역력 증진에도 도움을 주는 항산화 성분을 함유한 슈퍼푸드가 주목받고 있다.
활성산소는 불규칙한 식사나 운동 부족, 피로, 흡연, 음주, 스트레스 등 다양한 원인으로 인해 농도가 높아지며 노화를 촉진, 각종 질병의 원인이 된다. 이런 활성산소는 항산화 효소로 억제할 수 있는데 문제는 나이가 들수록 체내에서 생성되는 항산화 효소가 감소한다는 것이다. 부족한 항산화 물질을 증가시키는 가장 좋은 방법은 식품을 통해 섭취하는 것이다.
최근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가 증가함에 따라 항산화 성분이 가득한 슈퍼푸드를 활용한 디저트도 잇달아 출시되고 있다. 일반 차의 수 배 높은 안토시아닌을 함유한 ‘퍼플티’부터 라이코펜과 비타민D가 풍부한 ‘토마토’, 폴리페놀이 가득한 ‘말차’, 안토시아닌과 베타시토 등을 함유해 생명의 나무라 불리는 ‘아사이베리’까지 슈퍼푸드를 활용해 한여름 무더위를 타파할 건강한 디저트를 소개한다.
국내 최초 퍼플티 전문 브랜드 티퍼런스(TEAFFERENCE)의 ‘티퍼런스 시그니처 퍼플티(Purple Tea)’는 활성산소를 억제해 항산화에 도움이 되는 안토시아닌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어 여름철 건강음료로 제격이다. 티퍼런스 차 제품의 주 성분인 퍼플티(Purple Tea)는 아프리카 케냐 1,800미터 고지대에서 발견됐다. 뜨거운 적도의 태양을 이기고 찻잎을 틔우기 위해 스스로를 초록빛에서 보랏빛으로 진화시킨 데서 이름이 붙여졌다. 찻잎이 보랏빛으로 무장하는 과정에서 녹차의 수 배에 달하는 안토시아닌이 생성되어 항산화에 뛰어난 것으로도 잘 알려져 유럽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합성향료, 인공감미료, 인공색소를 더하지 않고 100% 케냐 퍼플티와 자연의 재료만으로 3g 이상 가득 담아 은은한 향과 부드러운 맛을 선사한다. 옥수수 전분으로 만든 PLA 생분해 티백으로 미세플라스틱 걱정이 없고 차가운 물에도 잘 우러나 여름철 및 홈카페 음료로 더욱 즐기기 좋은 제품이다. 차갑게 즐길 때는 차를 우리는 시간에 따라 수색의 여운이 달라지며, 찬물에 10분 이상 냉침한 뒤 얼음을 더해 먹거나 생수병에 티백 1~2개를 넣고 자기 전 냉장고에 두어 다음날 마셔도 좋다. 또한 티퍼런스는 제품 판매 금액의 일부를 케냐 어린이를 위한 식수지원 사업에 기부하고 있어, 차 한잔을 통해 건강도 챙기고 기부활동에도 참여해 볼 수 있다.
비타민 D뿐만 아니라 다양한 영양소가 풍부하게 들어 있는 토마토도 대표적인 슈퍼푸드로 통한다. 대표 성분인 라이코펜(lycopene)은 세포의 항산화 효과가 탁월해 전립선암, 폐암, 유방암 등의 암 발생 위험을 낮춘다. 또한 눈에 좋은 루테인, 제아잔틴 성분도 많아 망막을 튼튼하게 해 시력을 좋게 한다. 경주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의 라운지 파노라마에서는 지역 특산물인 토마토를 활용한 ‘토마토 빙수’를 한정 판매한다. 편안한 호캉스는 물론 지역 특산물을 사용한 코오롱 호텔만의 특별한 빙수를 맛볼 수 있다. 명품 토마토라 불리는 제철 경주 토마토로 만들어 상큼하고 진한 감칠맛을 낸다. 새빨간 색상에 새콤달콤한 맛의 제철 토마토가 여름철 무더위로 지친 입맛과 기력을 보충해준다. 지역 농민과의 상생을 위한 ‘로컬 푸드 피에스타’ 일환으로 준비한 신메뉴인 만큼 토마토 수확 기간인 다음달 7월 31일까지만 만나볼 수 있으며 추후 또 다른 경주 제철 과일을 활용한 빙수를 선보일 계획이다.
말차는 녹차보다 더 많은 양의 비타민과 미네랄, 섬유질 성분을 제공한다. 특히 폴리페놀이라고 불리는 항산화 성분이 풍부해 심장질환과 암으로부터 몸을 보호하고 혈당을 조절하는데 도움을 준다. 말차의 카테킨 성분은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해 체지방을 감소시키므로 허리둘레를 줄이는 데도 도움을 줄 수 있다. GS리테일은 ‘슈퍼말차’ 콜라보레이션 제품으로 슈퍼말차초코콘과 슈퍼말차라떼를 선보인다. 슈퍼말차는 국내 유기농 보성 말차를 사용하는 프리미엄 말차 전문 브랜드로, 설탕 대신 천연 대체당을 블렌딩해 상품을 제조하고 있다. 이번 GS25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슈퍼말차초코콘과 슈퍼말차라떼 두 가지로 다음 달 15일부터는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을 시작으로 릴레이 팝업스토어를 운영할 계획이다. 슈퍼말차초코콘은 보성 유기농 녹차 80%와 초코 20%를 사용한 아이스크림이며, 슈퍼말차라떼는 슈퍼 말차와 원유 55%를 사용해 기존 녹차라떼에 비해 단 맛은 덜하고 유기농 보성 말차 본연의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아사이베리는 아스파트산 , 글루탐산과 같은 아미노산과 올레산, 불푸화지방산이 풍부하게 들어있고 비타민A와 C, 칼슘, 철분과 같은 무기질이 풍부하게 들어있어 생명의 나무로 불린다. 특히 아사이베리 껍질에는 안토시아닌과 베타시토 등의 기능성 성분이 들어있어 우리 몸에 유해한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항산화 작용을 통해 노화 억제와 심혈관계 질환 및 암 예방 효과가 뛰어나다. 스타벅스 코리아는 여름 신규 음료로 ‘딸기 아사이 레모네이드 스타벅스 리프레셔’를 출시했다. '스타벅스 리프레셔'는 에스프레소, 블렌디드, 티바나 등과 같이 스타벅스의 음료 라인업 중 하나로 시원하고 청량하게 즐길 수 있으며 소량의 카페인이 함유돼 있다. '딸기 아사이 레모네이드 스타벅스 리프레셔'는 미국 스타벅스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음료로 딸기, 아사이베리 주스, 레모네이드의 조화가 돋보이며 청량감이 넘쳐 갈증 해소에 제격이다.
◆나이비몰, ‘쿨 썸머 기획전’ 진행
유아용품 전문 브랜드 나이비몰은 여름을 맞아 물놀이 제품과 육아용품을 최대 55% 할인 판매하는 ‘쿨 썸머 기획전’을 진행한다.
오는 8월까지 나이비몰 공식 쇼핑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국민아이템인 나이비 워터플레이매트를 포함해 물놀이 제품과 육아용품을 특별 할인 판매한다. 나이비 스윔맘과 스위밍풀 아기수영장, 베이비 목튜브 등 인기품목을 세트 구성으로 최대 51%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쿨 썸머 기획전에서는 아기의 연령대에 맞는 묶음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나이비 햄스터 파라솔 보행기튜브+플랩캡 세트와 나이비 곰돌이 보행기튜브+드라이백 20L는 각각 40% 할인 판매하며, 나이비 베이비 욕조+기저귀교환매트는 51%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또한 나이비 원형 키즈풀과 놀이매트 등 신내 공간에서 홈캉스를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도 함께 선보인다.
나이비몰 온라인팀 이남훈 팀장은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나이비 보행기튜브와 암링자켓, 부력보조복 등 대표 품목을 모아 할인전을 진행한다”며 “고객들이 선호하는 인기 제품들을 엄선한 만큼 좋은 반응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유통경제 이슈] 크린토피아, 아티스트 이주혁과 콜라보 프로모션 실시 外
기사입력:2022-06-22 08:37:33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556.61 | ▼8.81 |
코스닥 | 717.24 | ▼9.22 |
코스피200 | 338.74 | ▼0.32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8,928,000 | ▲504,000 |
비트코인캐시 | 535,000 | ▲1,000 |
이더리움 | 2,663,000 | ▼2,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320 | ▲10 |
리플 | 3,225 | 0 |
이오스 | 983 | ▲1 |
퀀텀 | 3,151 | ▼13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8,967,000 | ▲466,000 |
이더리움 | 2,664,000 | ▼2,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340 | ▼20 |
메탈 | 1,222 | ▲1 |
리스크 | 791 | ▼1 |
리플 | 3,227 | ▲1 |
에이다 | 1,014 | ▼4 |
스팀 | 218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8,840,000 | ▲370,000 |
비트코인캐시 | 534,000 | ▼500 |
이더리움 | 2,663,000 | ▼4,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290 | ▼20 |
리플 | 3,226 | 0 |
퀀텀 | 3,153 | ▲51 |
이오타 | 303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