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경제 이슈] 닥터원, ‘L카르니틴 슬림 부스터’ 출시 外

기사입력:2022-06-20 16:18: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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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이슈 편도욱 기자]


◆닥터원, ‘L카르니틴 슬림 부스터’ 출시

CJ온스타일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닥터원’에서 ‘L카르니틴 슬림 부스터’를 출시했다.

L-카르니틴은 지방을 에너지로 전환시키는데 필수 물질이지만 체내에서 충분한 양이 합성되지 않아 동물성 식품으로 보충해야 한다. 그것을 보완 할 수 있는 것이 L-카르니틴 타르트레이트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체지방량 감소가 확인 된 다이어트 기능성 개별인정형 원료이다.

닥터원 ‘L카르니틴 슬림 부스터’는 체지방 감소 기능성을 인정받은 L-카르니틴 타르트레이트를 핵심성분으로 하여 많은 현대인들의 다이어트 고민을 덜어준다. 부원료도 L-아르지닌, 프락토올리고당 등 필요한 것만 엄선하여 제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하루 1포 물에 섞어 섭취 할 수 있어 식사나 운동 후에 상큼 달콤한 레몬라임맛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한편, 닥터원 ‘L카르니틴 슬림 부스터’는 CJ온스타일 공식 홈페이지에서 4주, 8주, 12주분 구성으로 만날 수 있다.

◆한섬, 더한섬하우스 부산점 1주년 기념 이벤트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이 오는 22일부터 콘셉트 스토어 더한섬하우스 부산점 오픈 1주년을 기념한 이벤트 ‘SUMMER VIBE IN THE HANDSOME HAUS’를 선보인다.

6월 22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고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특별한 패션쇼를 포함해 각종 참여형 이벤트와 고객 혜택까지 마련되었다.

24일에는 VIP 및 초청 고객을 대상으로 라운지에서 모델 겸 배우 변정수의 서머 스타일링 패션쇼를 선보인다. 더한섬하우스 입점 브랜드의 22SS 아이템을 활용해 올 여름 스타일링 팁을 전수하는 패션쇼를 공개하며, 더한섬하우스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통해 라이브 방송도 진행 예정이다.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도 6월 24일부터 6월 26일까지 진행된다. 이색적인 분위기 속에서 인증샷을 찍을 수 있는 미러 벌룬 & 서머 벌룬 포토존을 비롯해 사진 촬영 후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를 하면 사진을 인화해 소장할 수 있는 해시태그 포토프린트 키오스크를 운영한다. 또한 매장 입구에는 꽝 없는 100% 당첨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행사 기간 동안 한섬 멤버십 고객 대상으로 각종 혜택을 제공한다. 기존 멤버십 고객은 한섬케어플러스 드라이클리닝 10% 할인 혜택 제공과 60만원 이상 구매 시 3만 원 할인, 100만원 이상 구매 시 5만원 금액 할인, 이벤트 기간 당일 5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라운지 체험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내에 신규 가입한 고객은 더한섬하우스 머그컵을 증정하며, 당일 10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3만 마일리지를 지급한다. 추가로 7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더한섬하우스의 시그니처향이 담긴 화병&디퓨저 세트를 사은품으로 증정 하며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제공 될 예정이다.

더한섬하우스 관계자는 “부산점 오픈 1주년을 맞아 수준 높은 서비스와 함께 편리한 쇼핑을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이번 주말 더한섬하우스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나우로보틱스, LS엠트론과 '국제포장기자재전 2022' 전시회 성료

‘로보틱스 선도기업’ ㈜나우로보틱스가 LS엠트론과 함께 참가한 ‘국제포장기자재전 2022’ 전시회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나우로보틱스는 지난 14~17일까지 4일간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열린 ‘국제포장기자재전 2022’ 전시회에 LS엠트론과 함께 참여했다.

이 자리에서 나우로보틱스는 자사의 플라스틱 사출 전용 다관절 취출 로봇 신제품인 ‘뉴로 엑스(NURO X)’를 처음으로 관계자들에게 공개했다. 뉴로 엑스와 LS 엠트론 사출기와 연동하여 다관절 로봇 취출 시스템을 실제로 시연해 방문객들의 이목을 끌었다.

아울러 카달로그와 판촉물 등을 더해 200명 이상의 기업 고객들을 직접 만나 사출 현장에 자동화를 적용하기 위한 다양한 방안을 제시했다. 이를 통해 뉴로 엑스로 인서트와 취출 뿐만 아니라 커팅, 적재, 팔렛타이징 등 다양한 후가공 공정까지 자동화가 가능해 관객들로부터 매우 경제적이라는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

특히 자체 개발한 소프트웨어를 적용하여 우수한 제어 기술은 물론 사용자의 편의성을 극대화해 크게 호평 받았다. 현장 근로자가 로봇 전문가를 거치지 않고도 즉시 프로그램을 변경해 빠르게 대응이 가능한 ‘쉬운’ 제어 솔루션을 선보였다. 이를 통해 다관절 로봇이 사용하기 어렵다는 기존의 편견을 깨고 자사만의 명확한 차별점을 두었다.

㈜나우로보틱스 이종주 대표는 “이번 전시회에서 자사 로봇 양산체계 구축 후 처음으로 뉴로 엑스 다관절 로봇을 소개해 업계 관계자들의 만족도가 높았다”면서 “코로나 엔데믹 흐름에 반영해 하반기에 오프라인에서 더 많은 고객들에게 자사만의 차별화된 기술을 접목한 로봇 시리즈 제품을 적극적으로 알릴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나우로보틱스는 산업용 로봇 전문 기업이며, 2016년에 창립한 이래 꾸준한 흑자성장을 기록해 올해부터 자사 로봇 양산 체계를 구축하고 산업용 로봇 신제품을 출시했다. 또한 다양한 자동화 솔루션과 제어 기술을 개발한 것을 토대로 물류 자동화 시스템 영역으로 사업을 확장할 계획이며 오는 2023년 기업 IPO 공개를 추진 중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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