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이슈] 더본코리아, 백종원 대표 비법 레시피 담은 밀키트 2종 출시 外

기사입력:2022-06-15 08:16:43
center
[로이슈 편도욱 기자]


◆더본코리아, 백종원 대표 비법 레시피 담은 밀키트 2종 출시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더본코리아(대표 백종원)가 백종원 대표의 노하우를 그대로 담아낸 가정식 밀키트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밀키트 2종은 백종원 대표가 출연하는 유튜브 채널(백종원의 요리비책)에서 소개한 메뉴를 가정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구현할 수 있도록 기획된 점이 큰 특징이다. 특히 제주 지역에서 만든 수제 햄을 비롯해 대파 등 질 좋은 국내산 식재료를 메인으로 맛을 구현해 내 가정에서나 야외 캠핑 메뉴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제격이다.

먼저 ‘제주 금악 부대찌개’는 제주 금악마을 양돈농가에서 만든 수제 햄 3종을 푸짐하게 넣어 햄 특유의 감칠맛과 담백한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또한 직접 개발한 소스와 사골농축액으로 진한 맛을 낸 국물에 팽이버섯을 비롯한 신선한 채소와 찌개김치 등을 넣어 다채로운 맛과 식감을 선사하며, 동봉된 수제비와 라면사리까지 넣으면 더욱 든든한 한 끼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맑은 국물 파육개장’은 대표적인 한식 ‘육개장’을 백종원 대표의 레시피로 재해석한 메뉴로 요리의 감초 역할을 하는 국내산 파와 소고기를 진하게 우려낸 맑은 국물이 일품이다. 진한 대파향과 깔끔한 국물 맛으로 차별화한 ‘맑은 국물 파육개장’은 남녀노소 즐기기 좋으며, 기호에 따라 고춧가루를 추가해 얼큰하게 즐길 수 있다.

새롭게 출시되는 더본코리아 밀키트 2종은 더본마켓과 마켓컬리, 홈플러스를 통해 선 판매하며, 향후 판매처를 더욱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더본코리아 관계자는 “더본코리아 밀키트는 시간과 장소에 제약 없이 백종원 대표의 레시피를 직접 만들어 먹을 수 있다는 메리트 때문에 많은 분들이 좋아해 주시는 것 같다”라며, “향후 메뉴의 카테고리를 더욱 확대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만족할 만한 제품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더본코리아는 요리연구가 백종원 대표의 아이디어와 노하우로 완성된 HMR 제품과 만능소스 등의 다양한 간편소스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HMR 백종원 대표의 노하우를 담아 개발한 ‘백종원의 만능소스’ 시리즈와 ‘백종원의 빽햄’이 베스트 상품으로 사랑받고 있으며, 풍부한 해물과 육즙 가득한 돼지고기로 만든 ‘해물육교자’가 꾸준히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온다, 호텔쇼 2022서 호텔 테크의 미래 제시한다

호스피탈리티 테크 기업 온다(ONDA)가 '2022 코리아호텔쇼'에서 호텔 테크의 현재 상황과 미래 청사진을 제시한다.

15일 온다는 오는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코엑스 D홀에서 진행되는 제10회 코리아 호텔쇼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해외 유명 호스피탈리티 매체인 스키프트 등의 조사에 따르면 최근 호텔 이용객의 73%가 호텔 이용 시 더 이상 호텔 스태프의 대면 체크인을 원하지 않고, 74%가 룸서비스 진행 시 배달 로봇 등을 선호한다고 밝힌 만큼 호텔의 디지털 전환은 이제 호텔 경영의 핵심이 되고 있다.

온다는 이번 호텔쇼에서 코로나 엔데믹 시대에 호텔이 필수적으로 진행해야 할 디지털 전환(DX)·OBS(Online Booking Solution) 기술 상담을 중심으로, 국내 온라인 객실 판매 네트워크의 70%를 커버 하고 있는 ONDA GDS(Global Distribution System)의 활용방안을 홍보할 예정이다.

호텔·리조트·펜션 등 객실 형태에 특화된 각각의 PMS(Property Mnagement System), 해외 판매 서비스인 부킹닷컴·아고다·익스피디아·에어비앤비 등에 최적화된 ONDA 채널매니저, 구글 호텔 등의 시연 및 상담도 진행된다.

또 6년간 업계의 신뢰를 받아온 펜션 등 중소 숙박업체용 올인원 객실 판매·관리 솔루션 ‘ONDA PLUS’의 현장 상담도 받을 수 있다. 이 서비스는 중소 숙박업주와 다양한 판매채널과의 상생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온다는 아고다, 부킹닷컴, 익스피디아, 야놀자, 여기어때, 마이리얼트립 등 38개 판매 채널과 구축된 GDS 네트워크를 통해 국내 온라인 판매 객실 60~70% 데이터를 직간접적으로 파악하고 있다. 이를 통해 호텔에는 최적의 온라인 객실 판매 솔루션을 제공하고, OTA 등 플랫폼에는 양질의 객실을 공급하며 업계와 상생하고 있다.

특히 지난해 하반기부터 본격적으로 구글호텔 등 고객과 호텔·숙박업체를 직접 연결해주는 D2C(Direct to Customer) 거래액이 매달 2배 이상씩 급상승하며, 호텔의 온라인 비즈니스 성장을 돕고 있다.

이번 코리아호텔쇼 2022에는 온다 오현석 대표가 “포스트 코로나 디지털이 흔들어 놓은 새로운 시대, 이를 준비하는 호텔업계의 자세”라는 주제로 16일 오전 11시 50부터 특별 발표를 진행한다.

온다 임미희 본부장은 “온다 부스를 찾는 분들이 짧은 시간 동안 최대한 많은 정보를 얻어 가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했다”라며 “포스트 코로나, 엔데믹 시대의 호스피탈리티 테크 기업이 관련 업계와 어떻게 상생할 것인지 자세히 설명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보다나, ‘소프트바 판고데기 0.5inch 멜란지 그린’ 출시

헤어 브랜드 보다나(VODANA)가 ‘소프트바 판고데기 0.5inch 멜란지 그린’을 출시하고,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에서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보다나 ‘소프트바 판고데기 0.5inch 멜란지 그린’은 0.5inch의 얇은 열판으로 뿌리볼륨부터 섬세한 컬 연출 등 자유자재로 스타일링이 가능한 신제품이다. 남녀노소 호불호 없도록 부드럽고 중성적인 파스텔톤의 ‘멜란지 그린’ 컬러를 적용했다.

‘소프트바 판고데기 0.5inch’ 제품은 스타일링중 특허받은 소프트바로 모발의 뜯김이나 눌림 현상을 최소화하고, 편안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360도 회전식 코드로 스타일링 시 전선 꼬임 없이 자유로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프리볼트 제품으로 해외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실리콘 캡이 동봉되어 있어 열판 벌어짐 없이 편리한 보관과 휴대가 가능하다.

보다나는 ‘소프트바 판고데기 0.5inch 멜란지 그린’ 출시를 기념해 무신사에서 단독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21일까지 무신사 스토어에서 해당 제품을 약 19%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보다나 ‘소프트바 판고데기 0.5inch 멜란지 그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보다나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58.81 ▲4.12
코스닥 843.23 ▼4.49
코스피200 337.11 ▲1.76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37,155,000 ▼96,000
비트코인캐시 155,900 ▼500
비트코인골드 17,580 ▼290
이더리움 2,534,000 ▼3,000
이더리움클래식 24,530 ▼40
리플 643 ▲1
이오스 1,204 ▲2
퀀텀 3,673 ▼1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37,190,000 ▼113,00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37,168,000 ▼104,000
비트코인캐시 156,200 ▼100
비트코인골드 16,890 0
이더리움 2,533,000 ▼5,000
이더리움클래식 24,540 ▼40
리플 643 ▲1
퀀텀 3,670 ▼16
이오타 27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