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이슈] 초록마을 여름 빅세일 행사진행 外

기사입력:2022-06-13 15:42:02
[로이슈 편도욱 기자] ◆초록마을 여름 빅세일 행사진행
초록마을이 오늘부터 6월 26일까지 2주간 전국 400여 개 매장 및 온라인쇼핑몰, 모바일 앱에서 ‘여름빅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초록마을은 고객들의 시원한 여름나기를 위해 ‘여름 빅세일’을 기획하였다. 초록마을 고객들이 선호하는 600여 품목을 선별하여 최대 40% 할인한다.

이번 행사는 주차 별로 진행하는 ‘빅딜’과 행사 기간 내내 진행하는 ‘1+1’과 ‘균일가 상품’ 등으로 나누어진다.

첫째 주 ‘빅딜’에는 무농약블루베리(100g*5EA), 무항생제한우불고기(냉장), 초록개런티당도선별수박(8kg미만) 등이 있고, 둘째 주에는 초록개런티참외(1.2kg), 초록개런티천도복숭아(팩,900g), 무항생제한우국거리용(냉장) 등으로 구성하였다.

‘1+1’ 상품으로 유기농비트주스100(750mL)과 짜먹는우리아이쑥쑥(15g*15포), 면역엔알로에겔(15g*15포)과 꿀한라봉차(550g) 등을 기획하였다.

‘1000원 균일가 채소5종’은 무농약콩나물(300g), 무농약깻잎(30g), 무농약맛타리버섯(170g), 무농약절단무(400g), 유기농쌈케일(100g)으로 구성하였다.
추가로 초록마을은 행사기간 중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이 더 많은 혜택을 드리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우리아이애 손세정제 (300mL)’를 1일 1회 한정하여 증정한다.

또한 PAYCO 결제가 가능한 초록마을 오프라인 매장에서 행사 기간 동안 1인 1회 한정으로 ‘PAYCO’ 포인트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PAYCO’ 신용, 체크카드로 결제 시 10%를, ‘PAYCO’ 포인트로 결제 시 20% 포인트를 적립해드린다.

초록마을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무더위로 인해 입맛을 잃기 쉬운 고객들에게 여름 제철과일부터 초록마을 인기상품, 신선한 채소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고자 기획하였다”며 “이번 여름빅세일로 고객님이 고품질의 상품을 부담 없이 구매하실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 컨츄리시티즌, 이태원 스몰타운스몰에서 ‘로컬 맥주 잔치’ 개최
로컬 라이프스타일 컨시어지 ‘주식회사 컨츄리시티즌(대표 이재선, 이하 컨츄리시티즌)’은 오는 7월 10일까지 이태원에 소재한 로컬 콘텐츠 전문 공간플랫폼 스몰타운스몰에서 ‘로컬 맥주 잔치’를 개최한다.

국내 로컬의 다양한 맛과 멋을 소개하고자 진행되는 이번 로컬맥주잔치에서는 수도권을 포함한 강원, 경남, 전라, 충청, 제주 등 전국 각지의 현지에서만 맛볼 수 있는 다양한 수제맥주를 서울에서 만날 수 있다. 또한 로컬 수제맥주와 어울리는 지역 특산품 안주와 온 오프라인 이벤트 등을 선보인다.

로컬맥주잔치는 이태원을 주로 방문하는 MZ세대와 외국인이 선호하는 상품이자 대표적인 로컬 콘텐츠인 수제맥주를 소개한다.

맥주 브루어리가 위치한 다양한 소도시를 소개하며 방문객을 대상으로 국내 로컬에 대한 이해도를 높인다. 지역에서 수제맥주를 만드는 소상공인에게는 서울 및 수도권의 고객을 만나 제품에 대한 의견을 듣는 등 판로확대와 홍보의 기회를 제공해 서울과 소도시를 잇는 마중물 역할을 한다.

이재선 컨츄리시티즌 대표는 “로컬맥주잔치가 각 지역의 다양성을 알리고, 실제로 소비될 수 있는 매력적인 로컬 콘텐츠를 선보임으로써 행사에 참여하는 로컬 브루어리와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 모두 만족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를 진행하는 컨츄리시티즌은 로컬비즈니스를 통해 개인의 삶의 질 향상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며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서울시 지역형 예비사회적기업이다.

향후 ‘지역 홍보관’, ‘전통주 페스티벌’, ‘명절 특산품 꾸러미 특별전’, ‘로컬 브랜드 각축전’ 등 소멸위험 지역을 포함한 소도시와 서울을 연결하는 다양한 행사를 기획 중이다.

◆스탠리, 신제품 출시 기념 ‘2022 스탠리 보상판매 이벤트’ 실시

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대표 홍성완)의 전동공구 및 수작업 공구 브랜드 ‘스탠리’가 신제품 출시 기념 ‘2022 스탠리 보상판매 이벤트’를 오는 7월 29일까지 진행한다. 스탠리는 사용 중인 전동공구를 반납하면, 강력한 파워와 섬세한 작업 능력을 갖춘 ‘FATMAX V20 시리즈’ 6종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할 예정이다.

스탠리 신제품 출시 기념 ‘2022 스탠리 보상판매 이벤트’는 10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해당 브랜드 제품에 한해 수량 제한없이 공구 반납이 가능하며, 반납한 오프라인 대리점에서 당일 구매 한정으로 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로써 스탠리블랙앤데커 또는 타 브랜드의 오래된 전동공구를 사용해 온 작업자는 이번 기회를 통해 스탠리 ‘FATMAX V20 시리즈’ 6종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게 됐다.

해당 이벤트 대상 브랜드는 스탠리, 디월트, 마끼다, 밀워키, 보쉬, 힐티(이하 ‘그룹 A’)와 블랙앤데커, ES, 계양, 아임삭(이하 ‘그룹 B’)이다. 반납 가능 제품은 모터가 존재하는 충전 공구, 배터리셀이 존재하는 배터리 한정(모든 전압 제품 가능)이다.

각 그룹마다 혜택이 상이하다. 그룹 A에 포함된 브랜드 제품 반납 시 ▲베어툴 7만 원/배터리 2만 원/충전기 1만 원을, 그룹 B 브랜드 제품의 경우 ▲베어툴 4만 원/배터리 2만 원/충전기 1만 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각 그룹에 포함된 총 10개 브랜드의 유선 공구 반납 시에는 ‘스탠리 4인치 슬림 그라인더(SG7100)’을 증정하며, 스탠리 유선 공구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홍성완 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 대표는 “이번 보상판매는 스탠리의 FATMAX V20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획한 실속 있는 이벤트”라며, “고객들의 안전과 편의를 위해 사용하던 헌 공구를 반납하고 새 공구를 사용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특별하고 알찬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과 소통하고 스탠리의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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