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국내 최초로 제로 칼로리 에너지음료 '핫식스 더킹 제로' 355mL를 선보인다.
핫식스 더킹 제로는 최근 즐겁게 건강 관리를 하는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 확대와 함께 일상 생활에서 칼로리 부담없이 마실 수 있는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에 대한 선호도 증가에 따라 선보이는 제품이다.
롯데칠성음료는 특히 에너지음료가 공부 및 업무 시 집중력 강화를 위해 마시는 수요 외에도 최근 운동 및 야외 활동 시 에너지를 보충하기 위해 음용하는 수요가 증가하는 등 음용 상황이 세분화되고 있고 해당 소비층은 칼로리에 상대적으로 민감한 점에 주목해 지난해 저칼로리 제품 출시에 이어 국내 최초로 제로 칼로리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
핫식스 더킹 제로는 지난 2010년 출시되어 국내 대표 에너지음료로 성장한 '핫식스'의 제조 노하우가 담긴 제품으로, 과라나추출물, 마카추출액, 타우린 등 성분을 함유하고 샤인머스켓향과 리치향이 어우러진 매력적인 맛을 제로 칼로리로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패키지는 핫식스를 상징하는 불사조 이미지가 적용되어 에너지음료로서 강렬함을 살렸고 세련되고 날씬한 느낌을 주는 검은색 배경으로 제로 칼로리의 제품 특징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이번에 출시한 핫식스 더킹 제로를 포함해 핫식스 오리지널 250mL, 핫식스 더킹 파워, 펀치 355mL 2종, 저칼로리 핫식스 더킹 포스, 러쉬 355mL 2종 등 총 6종의 제품 구성으로 다양해진 소비자 기호를 만족시킬 계획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맛, 성분 뿐만 아니라 칼로리까지 모두 만족시키는 강렬한 짜릿함을 '핫식스 더킹 제로'에서 느껴보시길 바란다."라며, "현재 자사몰 ‘칠성몰’을 포함해 세븐일레븐 등 편의점과 대형마트 등에서 판매하고 있으며, 향후 유튜브를 활용한 브랜디드 콘텐츠 광고 론칭, e스포츠 대회 후원 등 마케팅을 펼치며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롯데칠성음료, 제로 에너지음료 '핫식스 더킹 제로' 출시
기사입력:2022-06-09 14:13:50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556.61 | ▼8.81 |
코스닥 | 717.24 | ▼9.22 |
코스피200 | 338.74 | ▼0.32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6,801,000 | ▲215,000 |
비트코인캐시 | 531,000 | ▲1,500 |
이더리움 | 2,605,000 | ▲1,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040 | ▲110 |
리플 | 3,185 | ▲9 |
이오스 | 973 | ▲2 |
퀀텀 | 3,118 | ▲3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6,819,000 | ▲177,000 |
이더리움 | 2,605,000 | 0 |
이더리움클래식 | 24,020 | ▲50 |
메탈 | 1,207 | ▲5 |
리스크 | 791 | ▲7 |
리플 | 3,187 | ▲11 |
에이다 | 997 | ▲8 |
스팀 | 217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6,800,000 | ▲160,000 |
비트코인캐시 | 531,500 | ▲1,500 |
이더리움 | 2,604,000 | ▼1,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030 | ▲110 |
리플 | 3,187 | ▲11 |
퀀텀 | 3,102 | ▲37 |
이오타 | 296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