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이슈] 대상에프앤비㈜ 복음자리, ‘브런치 테이블’ 3종 출시 外

기사입력:2022-06-02 09:33:22
[로이슈 편도욱 기자] ◆대상에프앤비㈜ 복음자리, ‘브런치 테이블’ 3종 출시

대상에프앤비㈜ 복음자리가 간편하게 브런치의 근사함을 더해주는 신제품 ‘브런치 테이블’ 3종을 출시한다.

브런치 테이블 3종은 ‘할라피뇨&피클 잼’과 ‘바질페스토’, ‘트러플페스토’로, 브런치와 간단히 곁들여 먹거나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패키지에 ‘브런치 테이블’을 활용한 요리 레시피를 새겨 브런치를 다채롭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할라피뇨&피클 잼’은 할라피뇨의 매콤함과 피클의 아삭함을 살린 제품으로 페퍼론치나 청양고추를 대신해 요리에 매콤함을 더하고 싶을 때 활용할 수 있다. 육류나 튀김과 궁합이 잘 맞고 바삭하게 구운 빵에 발라 먹어도 좋다. 스테이크나 파스타와 같은 메뉴와도 잘 어울린다. 또 휴대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튜브 용기로 제작돼 어디서나 간편하게 근사한 브런치를 즐길 수 있다. 간장이나 마요네즈에 할라피뇨&피클 잼을 섞어 요리의 풍미를 더해주는 디핑소스로 활용할 수도 있다. 특히 과일과 설탕 대신 채소와 저감미당으로 맛을 내 브런치를 더욱 건강하게 즐기고 싶을 때 제격이다.

‘바질페스토’와 ‘트러플페스토’는 파스타나 샌드위치, 샐러드 등 다양한 브런치 메뉴에 활용할 수 있다. 바질페스토는 바질의 향과 맛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트러플페스토는 양송이 버섯과 그라나파다노 치즈, 올리브유에 트러플 오일과 트러플 향을 더한 제품으로, 트러플의 고급스러운 풍미를 어디서든 손쉽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대상에프앤비㈜ 복음자리 관계자는 “브런치가 일시적인 유행을 넘어 하나의 라이프 스타일로 자리 잡아가는 흐름에 맞춰 ‘브런치 테이블’ 3종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트렌드에 맞춰 소비자들이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대상에프앤비㈜ 복음자리 브런치테이블 3종은 복음자리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솥, 6월 수량한정 신메뉴 ‘치즈 닭갈비 덮밥’ 2종 출시

한솥이 6월 신메뉴 ‘치즈 닭갈비 덮밥’ 2종을 수량한정으로 출시한다.

한솥의 신메뉴 ‘치즈 닭갈비 덮밥’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인기 메뉴인 닭갈비를 도시락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 메뉴다.

매콤하고 달콤한 특제 고추장소스에 큼직한 닭다리살만 사용하여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을 살렸다. 특히 닭갈비 덮밥 위에 모짜렐라, 체다, 고다 치즈로 구성된 3가지 종류의 자연산 치즈를 더해 이색적이고 다채로운 맛을 선호하는 MZ세대들의 입맛을 고려했다.

신메뉴 ‘치즈 닭갈비 덮밥’은 매운 정도에 따라 2종으로 구성됐다. 한 입만 먹어도 스트레스가 풀릴 수 있도록 화끈한 매운 맛이 일품인 ‘핫 치즈 닭갈비 덮밥’과 누구나 먹을 수 있는 ‘오리지널 치즈 닭갈비 덮밥’으로 구성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가격은 2종 모두 5,900원이다. 치솟는 외식 물가 속 높은 가성비로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젊은 층이 즐기기에 부담이 없다.

한솥 관계자는 “황금비율로 배합한 3가지 종류의 치즈를 더한 퓨전 닭갈비 메뉴는 MZ세대의 취향을 적극 고려한 메뉴”라며 “앞으로도 한솥은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젊은 층은 물론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새로운 메뉴 개발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솥은 이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오는 10일까지 SNS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등 한솥 공식 SNS에서 신메뉴 소개 영상을 보고 같이 먹고 싶은 친구를 태그해서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신메뉴 시식권을 증정한다.

◆알스퀘어, 싱가포르 상업용 부동산 DB 확보로 동남아 사업 확대

상업용 부동산 데이터 전문 기업 알스퀘어(대표 이용균)가 싱가포르 전역의 오피스, 호텔, 물류센터, 공장 등 상업용 부동산 전수조사를 마무리했다고 2일 밝혔다.

알스퀘어는 싱가포르 핵심 업무지구와 상업·주거·공업지 등 싱가포르 전역을 전수조사해 6만5000건 이상의 상업용 부동산 데이터베이스(DB) 구축을 완료했다. 우리나라와 베트남의 부동산 전수조사를 담당한 알스퀘어 자체 인력이 싱가포르를 직접 방문해 정량 데이터는 물론, 비정량 데이터도 확보하고 정확도를 높이는 방식으로 조사했다.

알스퀘어는 “우리나라와 베트남에서도 활용한 자체 조사 방식으로 싱가포르 전역을 누비며 부동산 정보를 조사했다”며 "오피스, 호텔, 공장, 주상복합, 창고 등 대규모 상업용 부동산 정보"라고 설명했다. 위치, 층수, 면적, 준공 연도 등의 기본 정보는 물론, 소유주와 임대 담당자, 공실 현황, 건물별 임차사 리스트 등이 담겼다.

알스퀘어는 이번 DB 구축을 시작으로 싱가포르 내 상업용 부동산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고, 존재감을 키울 계획이다. 회사는 "싱가포르는 글로벌 기업들이 아시아 시장의 '본거지'로 삼는 지역으로, 해외법인 'RSQUARE SG' 역시 팬아시아 상업 부동산 사업 전략의 전진기지가 될 것"이라며 "싱가포르와 베트남을 중심으로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등 아시아 6개국으로 확장해 '팬아시아 상업용 부동산 원스톱 솔루션 기업'으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알스퀘어는 동남아 시장 사업을 확대 중이다. 지난해 설립한 베트남 법인은 5만여 건의 상업용 부동산 DB를 바탕으로 월 1회 베트남 상업용 부동산 공실 현황을 업데이트해 고객사에 전하고, 기업 대상으로 베트남 진출 상담 서비스를 진행한다. 신한베트남은행과 상업용 부동산 정보 제공 협약을 체결했고, 대전과 경남 소재 기업의 해외 진출 판로를 열기 위해 지자체 해외 사무소와도 손을 잡았다. 베트남 부동산 개발기업 KCN 베트남과 공단부지 분양, 공장·창고 임대차에 대한 독점 계약을 맺었고, 대우건설이 베트남 하노이에 조성하는 스타레이크시티 복합개발 사업에도 참여 중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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