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이슈] 락앤락x신세계 백화점 아카데미, 스팀프라이어 S2 활용 이색 쿠킹클래스 진행 外

기사입력:2022-05-26 09:58:42
[로이슈 편도욱 기자] ◆락앤락x신세계 백화점 아카데미, 스팀프라이어 S2 활용 이색 쿠킹클래스 진행
락앤락(대표 김성훈·김성태)이 25일 서울 중구 신세계 백화점 본점에서 스팀프라이어 S2를 활용한 쿠킹클래스를 진행했다.

‘락앤락 스팀프라이어 S2 쿠킹클래스’는 8월까지 이어지는 신세계 아카데미 여름 학기의 일환으로, 25일 첫 회차에는 특별히 락앤락 소속 셰프가 직접 강연하는 브랜드 강의 형태로 2시간 가량 진행됐다.

락앤락은 고객들에게 130℃의 ‘슈퍼 스팀’ 기능을 탑재한 신제품 스팀프라이어 S2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신세계 백화점 아카데미와 함께 이번 클래스를 마련했다.

이날 수강생들은 셰프와 함께 5월에 어울리는 홈파티 메뉴인 연어 바지락 빠삐요트, 망고 크로아상을 스팀프라이어 S2를 활용해 만들었다. 130℃의 슈퍼 스팀으로 재료를 속까지 깊숙이 찌다가 부드럽게 구워 주고, 스팀과 오븐 조리가 함께 되는 ‘멀티 동시’ 기능으로 완성도 높은 일명 ‘겉바속촉’ 요리를 만들어 수강생들의 호응을 얻었다.

락앤락은 브랜드 강의를 기념해 수강생들에게 특별한 혜택도 제공했다. 프리미엄 내열유리 용기 탑클라스 1ℓ 2개와 스팀프라이어 S2 10만 원 온라인 할인쿠폰을 수강생 전원에게 증정했다.
지난 3월 출시한 락앤락 ‘스팀프라이어 S2’는 스팀오븐, 에어프라이어, 그릴, 토스터, 찜기 등 다섯 가지 기능이 모두 담긴 차세대 혁신 스마트 조리기기다. 기존에 경험할 수 없었던 130℃ 슈퍼 스팀 기술로 건강하면서도 차원이 다른 요리를 선사하는 특장점을 갖췄다. 사물인터넷(IoT) 레시피 전송 기능도 갖춰, 엘엘랩스(LL Labs) 애플리케이션과 연동해 락앤락 소속 셰프가 개발한 레시피를 기기에 바로 세팅해 조리할 수 있다. 현재 100건 이상의 레시피가 구비돼 있으며, 시중에 판매되는 HMR 제품 40여 가지의 바코드를 스캔하면 가장 맛있는 조리법으로 자동 세팅해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락앤락 마케팅센터 권필희 센터장은 “차세대 혁신 스마트 조리기기인 스팀프라이어 S2 체험의 장을 마련하고자, 신세계 백화점과 협업해 아카데미 수강생을 대상으로 쿠킹클래스를 마련했다”며 “이후 진행되는 여름 학기에서도 스팀프라이어 S2를 활용한 차별화된 쿠킹클래스가 이어질 계획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6월에는 요리연구가와 함께 ‘와인 닭다리살조림’, ‘까망베르 구이’, ‘데리야끼 윙, 토마토 마리네이드’ 강의가, 8월에는 프랑스 르 꼬르동블루 수석 출신 셰프와 함께하는 ‘누네띠네 스콘’ 강좌 등이 열릴 예정이다. 강의 정보와 수강 신청은 신세계 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H&M, 남성 매직 아일 컬렉션 출시

글로벌 패션 브랜드 H&M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바캉스 분위기로 새롭게 진화된 패션 드롭을 출시한다. 매직 아일(Magic Isle) 컬렉션은 자신의 패션 스타일을 한 단계 더 발전시키려는 남성들을 위한 생동감 넘치는 비치웨어를 제공한다.
이번 여름 테마는 일상의 화창한 날이나 휴가뿐만 아니라 해변 파티 모두 가능한 과감한 퍼스널 스타일을 하이라이트 하고 있다. 또한 트렌디한 테리 패브릭을 사용했을 뿐만 아니라 리조트 셔츠와 릴랙스 쇼츠의 코디네이티드 셋트는 트로피컬 무드에서 영감을 받은 비비드한 악센트의 이국적인 올오버 패턴을 선보인다. 몽환적인 느낌의 컬러 팔레트는 리프 그린에서 소프트 선셋 옐로우와 오렌지에 이르며, 오프 화이트와 블랙 대조를 이룬다. 스윔웨어, 슬리퍼, 모자, 버킷햇은 옷들과 함께 스타일링 할 수 있다. 특히 리조트룩 스타일을 시도해 보고 싶다면 이번 출시된 배스로브가 빼놓을 수 없는 키 아이템이 될 것이다.

매직 아일 컬렉션은 한정판 드롭으로 일부 선별된 스토어와 온라인에서 출시된다. 한국에서는 5월 26일, H&M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잠실 롯데월드몰점, 부산 센텀시티 신세계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삼천리자전거, 스포츠 사이클링 브랜드 ‘아팔란치아’ 라인업 확대

삼천리자전거는 퍼포먼스 자전거 시장의 확대에 발맞춰 스포츠사이클링 브랜드 ‘아팔란치아’의 제품 라인업을 확대했다고 밝혔다.

삼천리자전거는 아팔란치아의 라인업을 기존 23종에서 30종으로 확대했다. 스포츠사이클링 제품의 인기에 힘입어 기존 MTB 라인업에 3종을 더했으며, 로드자전거에는 그래블 자전거를 추가했다. 라이프 스타일 자전거에서도 고성능 제품을 찾는 경향을 반영해 접이식이나 하이브리드 등 기존에 없던 라인업 4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삼천리자전거는 스포츠사이클링 제품에서도 우수한 성능의 자전거를 찾는 수요가 늘면서 라인업을 확대, 입문자부터 동호인까지 자신의 수준과 상황에 맞게 기능성 자전거를 고를 수 있도록 했다. 제품 선택의 폭이 넓어졌을 뿐만 아니라 가격이나 스펙에 대한 부담 없이 우수한 주행감의 라이딩을 즐길 수 있어 라이더의 호응이 좋을 것으로 삼천리자전거는 기대하고 있다.

아팔란치아 신제품에 고가의 퍼포먼스 자전거에서만 볼 수 있는 최신 제품 트렌드 반영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였다. MTB '29 칼라스 20’은 큰 사이즈 휠 선호 트렌드를 반영해 29인치 대형 휠을 장착하며 우수한 주행력은 물론 안정감 있는 제동력, 장애물 돌파력까지 강화해 선보였다.

퍼포먼스 자전거 라인업에만 볼 수 있던 카본 프레임 제품도 출시했다. ‘27.5 칼라스 카본’은 가벼운 무게와 높은 강도를 자랑하는 카본 프레임을 장착했음에도 130만 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해 가격의 부담은 덜고 더 우수한 성능의 퍼포먼스 라이딩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세계적으로 인기가 급상승 중인 그래블 바이크 라인업도 추가했다. 빠른 스피드의 로드 자전거에 MTB만의 하드한 주행력을 결합한 ‘XRS 14G’는 자전거 전용 도로뿐만 아니라 험지 등 다양한 주행 환경에서도 편안하고 여유 있게 라이딩을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하이브리드나 픽시, 접이식 등 일반 자전거 라인업도 추가했다. 하이브리드 제품 ‘모멘텀’은 유압식 브레이크에 넓은 타이어를 적용해 장거리 이동에도 안정적으로 주행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삼천리자전거 관계자는 “퍼포먼스 자전거의 인기에 따라 스포츠 사이클링 자전거도 고성능에 대한 라이더의 니즈가 많아지는 추세”라며 “가격에 대한 부담 없이 고성능 라이딩을 즐길 수 있도록 라인업 확대는 물론 제품 개발에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742.14 ▲17.52
코스닥 847.08 ▼7.98
코스피200 373.68 ▲3.10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2,861,000 ▼161,000
비트코인캐시 672,500 ▼6,500
비트코인골드 48,530 ▼130
이더리움 4,283,000 ▼16,000
이더리움클래식 38,820 ▼160
리플 710 0
이오스 1,101 ▼2
퀀텀 5,015 ▲5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2,917,000 ▼192,000
이더리움 4,290,000 ▼14,000
이더리움클래식 38,830 ▼140
메탈 2,571 ▼11
리스크 2,501 ▼14
리플 710 ▼0
에이다 647 ▼2
스팀 372 ▼3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2,827,000 ▼149,000
비트코인캐시 672,500 ▼6,500
비트코인골드 49,000 ▲1,260
이더리움 4,286,000 ▼10,000
이더리움클래식 38,850 ▼110
리플 709 ▼0
퀀텀 5,000 ▼5
이오타 303 ▼1
ad